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남구 신정동 중국음식 맛집 '만객가' 탕수육과 볶음짬뽕!

by _han_da_ 2019. 10. 25.
728x90
반응형
몇일전 남구에 갈일이 있어서 맛집이라고 데려다 주셨어요!
볶음짬뽕 맛집이라고 이전했다고 하네요^^

위치입니다.

[네이버 지도]
만객가
울산 남구 돋질로 33
http://naver.me/FH8D80E5


금액은 이러하고 저희는 볶음짬뽕 곱빼기와 탕수육 소자를 시켰습니다! 탕수육 소스를 맵기 정할수 있어서 매운걸로 시켰어요! 다른것도 먹어보고싶네요^^

한쪽편에는 고량주가..^^ 한잔하고 싶었네요 :)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중국느낌이 났구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오픈형 키친이라 위생까지 볼수있어요! 자리는 더 많았는데 사람들이 몰리는 점심시간이라 좌석은 많이 찍지 못하였구요; 보통 남구청에서 많이들 오시는것 같아보였어요^^ 주방장분은 화교라 하네요!!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오네요!(난 찍먹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도 쫀득쫀득한 식감~ 전분으로 튀겼구나 싶습니다^^ 소스에 레몬향이 가득하구요 약~~~간 매콤했습니다!(매운걸 평소에 좋아하는터라...!)

볶음 짬뽕입니다! 매콤한정도에요~~저의기준엔:)
접시가 전체적으로 뜨거워요! 데이지 않게 조심하시구요 시짜이가 맛있더라구요 두접시나 먹었다는...

무난하게 먹을 만한 중국음식이였어요~ 탕수육은 먹다가 너무 쫀득해서 봤더니 반죽만..^^

전체적으로 평타치는 맛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