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디자인 케이크 '재빵' 케릭터 케이크 특이한 케이크!

by _han_da_ 2019.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아주아주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저번주말에 저희 아버지 60살을 맞이 하여,어머니 생신 까지...겹쳐서^^ 친정댁에 다녀온다고 바빳거든요... 소홀히 하지않겠습니다.. 소통 자주 다닐께요^^
여튼! 아버지와 어머니 생신을 위한 케이크를 둘러보는 도중 특이한 케이크, 기억에 남을 케이크 검색중에 디자인 케이크를 의뢰를 하였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네이버 지도]
재빵
울산 남구 신정로116번길 35
http://naver.me/FVezgzA8


하루에 10개정도만? 받으신다고 하시니 미리미리 예약 신청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 남표니가 눈여겨 보았던 디자인으로 설명해주니 부모님 얼굴 사진 보여달라하셔서 보내드렸어요~ 최대~~~한 비슷하게 그리지만 케릭터라서 다를수도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리고 케이크 선택!
1호 35000원
2호 39000원
과일,초코,고구마,오레오 중에 택1입니다.

디자인과 호수, 필링까지 선택하고 선입금은 필수!
저는 1호와 고구마를 선택했습니다!

이번에 이전해서 안에가 휑하다는 재빵 사장님 :)

캐노피며 브라운톤으로 깔끔하네요^^

휴무일 잘보고 가시고 주차는 길거리에 주차했습니다!
이쪽은 따로 주차라고 할것없이 다 보도 주차더라구요.. 남구라 그런지 바글바글^^

수제 쿠키라고 하셨어요! 맛나보이더라구요 ㅎㅎ

가게 내부 찍고 가고싶었는데 사장님이 이전한지 얼마 안됬고 인테리어 하다가 말았다며.. 한1~2주 뒤면 잘 꾸며져 있을꺼라 하시더라구요~ 오픈 기념으로 로고가 들어간 머그컵! 안에는 귀여운 캐릭터가 케이크를 들고있어요^^

짠!!! 잉스타 갬성으로 찍었어야하는데....
다들 감탄해주시고~ 초를 어디다 꼽냐며.. 그러다 딸램이 빨리 촛불키자고~~~~ 난리난 턱에^^ 요로콤 사진밖에 없네요!
부모님 좋아하시라고 고구마로 선택했는데 오레오도 한번 맛보고 싶어요^^

조만간 결혼기념일이 슬슬 다가오는데 그때 쨘~ 하고 등장할까봐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