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중산동 국수가 맛있는 오백국수 먹고왔습니다!

by _han_da_ 2019. 9.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han_da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희 동네에있는 오백국수 포스팅입니다!
위치는 여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지도는 나오지 않네요^^

[네이버 지도]
오백국수 중산점
울산 북구 중산2길 8 1층
http://naver.me/5wbEy6sd



줌파크 쪽에 위치해있고 중산 장 서는 쪽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앞에있구요 차는 몇대 댈수 없네요! 지나가면서 한번 먹으러 가볼까~~ 하다 이번에 가게되었네요!

메뉴는 이러합니다~ 아이가 있어서 참치주먹밥과 매운칼국수,들깨수제비,일반칼국수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참치 주먹밥이에요~ 가격이 1500원인데 요즘 편의점 삼각김밥보다 훨 더 나은 맛이에요~ 혜자스럽습니다..:)

들깨 수제비에요! 첨엔 국물이 너무 많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국물을 다먹었습니다 :D
들때향이 많이 나며 맛있더라구요~

일반 칼국수입니다 요즘 가격대비 양도 괜찮은것 같구요 맛도 멸치육수 맛도 많이나고 좋습니다^^

매운칼국수에요! 매운거 마니아인 저는 얼른 먹어보니~ 별로 안매운데?? 하면서.. 땀뻘뻘 흘리면서 먹었답니다^^;;

갈비만두도 중간에 시켰어요! 갈비향이 가득한맛이에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맛이고 깔끔한 맛이에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아기 의자도 있어요 일반 김밥도 메뉴에 있었으면 저는 더 좋았을껏 같아요^^

은근 중산동에 맛있는 밥집들이 많아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