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피자 무한리필 맛집 '피자몰'

by _han_da_ 2019.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han_da 입니다. 최근에 신선도원 더파티에 돌잔치 다녀왔는데 정신 하~~나도 없고 음식 순환 1도 안되고...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다고 남편한테 말하니 휴무때 '피자몰'로 안내해줍니다 ㅋㅋ

부산에 살았을땐 경성대점 엄청 자주갔었는데.. 울산은 생긴지 조금 안됬을꺼에요 저희 이사오고나서 오픈한거라서요~! 이때까지 울산에서 만족도가 최대 높은 무한리필 뷔페라고 볼수있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네이버 지도]
피자몰 울산성남점
울산 중구 젊음의2거리 33
http://naver.me/G4zPcpM2

주차는 롯데시네마 건물에 주차하시면 되세요!

평일 금액 9900원이며 주말 공휴일은 14900원 입니다  12시 오픈인데 대기가 벌써 60번대 넘어가더라구요... 12시 10분 도착했는데 ...ㅠㅠ 대기 걸고 저희는 옆에 게임장 1시간 갔다왔었어요 ㅋㅋ

들어가시면 선결제이며 주차 요금은 영수증 보여주시면 되세요~ 여긴 먹고 셀프로 치우는곳이에요^^ 모든 피자몰은 다 똑같습니다!

완전 만석이더라구요! 피자도 많이 빠져있는데 그래도 순환 빠르게 채워나가서 너무너무~~~좋았습니다^^ 빨라도 퀄리티도 있구요!

샐러드바는 생각보다 작아요 하지만 맛있는건 많다는점^^

제가 좋아하는 푸실리와 쫄면이 있네요^^ 뷔페가면 쫄면으로 한접시 다먹는것같네요 :)

샐러드 코너에요~ 피클은 이쪽 코너에 있네요~ 피자옆에 말구요 ㅋㅋ

입장할때 완전 만석이라 그런지 사진에는 음식이 종종 비어있네요 그래도 빠르게 채워나가서 좋았습니다^^

후식 디저트에요~ 이번 시즌은 코코몽이랑 손잡았나봐요 코코몽 피자,코코몽 후르츠 칵테일이 있는데 코코넛 젤리 엄청 좋아하는데 왜때문인지 맛이 별로였다는...

피자몰의 최대 단점은 아마 디저트 부분인것 같아요 피자로 최대 단가를 다 맞추다보니 디저트 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으로 남겨진것 같아요

음료 기계입니다 옆에는 빙수와 커피,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만들어진 음료수도 있는데 비추입니다^^ 그리고 이번 아이스크림은 민트초코네요...(별로 안좋아해서 바닐라만...초코로 놔달란말입니다..!!! 항상 바닐라랑 손안가는 아이스크림만 교체해서 넣는것같아요..) 그리고 커피도 원두 머신기가 아니라 항상 아쉬워요..

마지막은 다이어트 실패 사진이네요^^ 헬스로 상체 열심히 운동하고 나서 폭식이에요 ㅎㅎㅎ 맨밑 사진에 소세지,떡,감자있는 피자가 코코몽냉장고 피자랍니다 ㅋㅋ 귀여운 이름이에요~  포스팅 하다보니 또먹고싶어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