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매곡동 수테라스 용우동 다녀왔습니다~

by _han_da_ 2019. 9.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태풍 피해가 없으신지요??
몇일전 갔던 포스팅을 이제야 하네요^^;;

아이랑 모래놀이 열심히하고 저녁 차릴 체력이 없어서...외식하러 가자해서 갔던 수테라스! 가서 뭐먹지~ 하다 몇달전에 갔던 용우동이 생각이나서 다녀와보았습니다!

위치는 여기 입니다.

용우동 울산신천점
울산광역시 북구 신천동 583
052-296-2811
https://maps.app.goo.gl/mGakRQmewwXGxVkh7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이며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9시까지 영업합니다! 휴무일 잘보고가세요^^
테이크 아웃 가능도 합니다! 배달의민족에서 본것같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메뉴~7시쯤 갔는데 오늘따라 손님이 없는건지..;; 점심시간때 갔더니 바글바글했었거든요~~

메뉴가 은근 다양합니다. 옛날에 부산에서 장우동이 동네에 있었거든요 거기 진짜 맛있었는데 왜 다 사라졌는지 모르겠어요;; 장우동이랑 용우동이랑 이름이 비슷해서 생각이나네요 ^^

일반돈까스와 불고기 짜글이를 시켰습니다! 매운것도 시키고 싶었는데 가격대도 은근좀 있고 아이를 데리고와서 매운게 한정적이네요;

음식이 나왔습니다! 불고기 짜글이라했는데... 소고기 전골...?인가요? 생각보다 짭니다; 뚝배기 그릇말고 넙적한 팬에 자글자글해서 왔으면 그려려니 하는데.. 국물도 흥건하네요; 밥과 짜글이만 나오고 반찬은 김치랑 단무지가 끝입니다..

아이때문에 소스 따로 받았는데.. 7500원짜리 돈까스가 요즘 이런가봅니다;;

요즘 물가랑 최저시급이 많이 올라 그런가요; 그때는 순두부찌개 시키고 알밥 시켯을때는 나름 맛있었는데... 돈까스랑 불고기 짜글이는 선택하지 말았어야 했나봐요
 ;( 맛은 있었지만 금액대비 너무 휑~ 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