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삼산동 롯데호텔 페닌슐라 뷔페 다녀온 후기

by _han_da_ 2019. 11. 4.
728x90
반응형
결혼 기념일 4주년을 맞이하여 롯데호텔 "페닌슐라"를 다녀왔다~ 남편 회사에서 다녀오라 해서 다녀온 롯데호텔 페닌슐라! 평일 점심 금액은 49000원인데 10월 11월 프로모션을해서 29000원이다


위치입니다.
[네이버 지도]
롯데호텔 울산
울산 남구 삼산로 282
http://naver.me/F8Jr76WN


12시 부터 오픈인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앞에 입구 사진을 못찍었답... 평일 맞냐구요...


여기는 트레비가 기본적으로 나와있었다.. 내사랑 트레비...😍 임신했을때 달고 살았다가 지금도 애정하는... 조명이 전체적으로 어둡다 ㅠㅠ

초밥은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다.. 별로 눈길이 안감...;;;

쥬스와 커피 머신 이때까지만해도 아이스크림은 없는줄; 커피머신 한대는 모카까지 나오더랑..😍

우동,쌀국수 코너! 사진을 찍으려니 삭 숩는 센스...👍

한식코너! 육회등등.. 기본적인???

탕수육은 냉동..^^ 뭔가 손이별로 안갔다.. 중식 일식 한식에는 눈으로봐도 별로 먹고싶지않는..??;;;;;

종류는 그냥 그렇다 평균정도? 경주에 현대호텔 조식이 제일 좋았던기억..이.....

피자종류는 두개밖에없다

그냥 진짜~~~ 2010년대 호텔 음식이랑 거짓 비슷함..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일했을때보다 음식은 더 별로인듯?? 울산은 트랜드가 늦다니 한창늦는 기분...

빵종류가 많았다! 과자도 그렇고 케이크 종류도 많았고 디저트 부분에서는 신경을 쓴것같다

역시 수박은 비쌀때 먹어야 맛있죠???? 사진찍고 돌아다닐때만해도 아이스크림이 없다고.. 이런게 어딧냐고..했더니 과일코너 바로 옆에 아이스크림이 있다는걸 다먹고 나서야 알았단 사실... 종류가 6개정도??녹차가 제일 맛있다..:)

디저트는 입구쪽에 있고 종류가 많았다 그중 무화과 올라간 케이크가 맛있더라는...

케이크 종류! 디저트는 여윽시 치즈케이크...

여기서 제일 맛있었던게 치즈 스파게티... 완전 진짜진짜 JMT... 남편이 먹어보더니 편의점에파는 냉동스파게티랑 맛똑같다고..맛있단다 ㅋㅋ 두접시는 먹은듯!

초밥종류는 그냥 그저.. ?? 맛은 있었다!

가지치즈그라탕,피자,등갈비도 맛있었음.. 양식부분이 제일 맛있었다!

아는지인이 그러는데 반값 프로모션 하기전에는 대게도 나오고 그랬는데.. 장사가 잘 안되서 그런건지??? 그냥 프로모션이라 그런가 대게도 그렇고 음식이 대체적으로 빠진것 같다고 하더라
나는 양식이랑 디저트부분에서 대만족하고..역시 호텔뷔페라 그런지 직원들의 친절도가 매우매우~~ 좋았다.. 그리고 오랜만에 훈제연어를 먹는순간... 뭔가 맛이 이상해서 하나 먹고는 입맛을 잃었다 😰 뭐랄까.. 생연어만 4년째 먹어서 그런가..(남편이랑 결혼하고나선 거의 생연어만 주로먹었긴했다..)
팍 받치더니 더이상 못먹겠더라..;;

여하튼 친절저도 높고 디저트랑 양식부분에 만족하며 오늘도 배부른 식사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