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신천동 짜장면,짬뽕이 맛있는 장가계 맛집!

by _han_da_ 2019. 1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북구 신천동에 있는 장가계입니다! 부산에 살았을때 집근처에 장가계가 있어서 체인 아닌줄 알았는데 울산에도 장가계가 있는걸보고 체인이구나~ 싶었네요^^ 남표니가 한잔 사준다는말에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지도]
장가계
울산 북구 찬샘2길 9-2
http://naver.me/FSNHf2Np

위치입니다 바로 앞쪽에 주차하시면되요^^

룸과 좌식,입식,아기의자 까지 있어요! 그리고 화교분들이 계신것 같아요~!

금액은 이러하고 마약짬뽕에 혹해서...마약짬뽕과 탕수육 소,짜장면을 시켰어요!

아이가 있으니 아이 접시는 또 따로 주셨어요!

고량준데.. 이름이 뭔지 기억이안나네요... 한 세잔먹고 팍 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 이후로 안마셨어요;

마약짬뽕이에요! 보니 갈비살이 들어갔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나름 괜찮더라구요! 처음에 주문할때 엄청 맵게해주세요를 안해서.. 매운거 넣을만한거 있냐고 하니 따로 주시더라구요~ 넣어서 맵기도 맞출수 있어서 좋았어요!

유니짜장 시켰는데 이렇게 따로 주셨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요!

전..찍먹판데 부먹으로 나왔어요; 대부분 중식집가면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근데 전분으로 튀겨서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었구요!!!

차를 마실수 있게 따로 해놓았더라구요~ 느끼한 중국음식 먹고는 깔끔하게 차를 마신다 하였지만.. 한잔 먹은터라... ㅋㅋㅋ용케도 사진찍고 나왔어요^^

사장님이 애기있다고 맨토스 작은거 하나 주셨어요! 친절하고 맛있고 좌식이라 편하게 먹고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