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삼산동 롯데백화점 회전초밥집 시마스시를 다녀왔어요!

by _han_da_ 2019.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산동 롯데백화점에 있는 회전 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딸이랑 시내 데이트 하는도중 배는 고프다하고.. 몸은 힘들고.. 근처 제일 가까운곳으로 슉 들어가서 구경하다 본 시마스시! 앉을 자리도 없고 대기할만큼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저녁타임이 딱! 맞아서 그런지 다른곳 먹으려고 한바퀴 돌았는데 아이랑 먹을만한것과.. 땡기는게 이곳밖에 없더라구요^^

자리는 이쪽에 앉았어요 ㅋㅋ다른 회전초밥집과 똑같이 접시 색으로 금액을 측정합니다! (벽에 붙어있었는데 끝쪽에 앉아서 그런지 금액이 안보였어요 ㅠㅠ)그리고 앉자마자 딸이 계란줘 연어줘....(생연어도 잡수시는..^^)

그래도 메뉴판에 친절히 다 써져있었습니다!

연어 덕후인 저는... 연어 세트..^^냠냠 잘먹었지요..

계란초밥이에요! 고추냉이도 들어가있지 않고 아이가 좋아할만한 초밥이죠!

생새우에요~ 애정합니다 ㅋㅋ 간장생새우도 맛있는데 여긴 그닥 잘모르겠네요;

소고기 초밥인데 딸램 줄려고했더니 안드신데요...연어만 주구장창 먹고 엄마는 밥만 먹는사태 발생.. 고추냉이 빼서 쥐어달라면 따로도 쥐어주세요^^

밥은 안드신다 하셔서 결국 시킨 새우튀김우동.. 양이 으마무시하게 많아요! 가위도 달라면 친절히 가져다주심이..!!

그리고 디게 특이하게 보이는 초밥이라 물어보니 참치 배꼽살이래요.. 근데 엄청 느끼하고 엄청 질겨요.. 뭐야..괜히 골랐어..했는데 하루에 5개정도 밖에 안판다 하시네요??? 그걸 내가먹음 ㅋㅋㅋ

엄마는 아직 못먹고 너만 먹였는데 자꾸 가자해서.. 아까 돌다가 산 마카롱이에요.. 남펴니가 한번 사다줬는데 한입에 먹기 좋아 기억했었거든요! 3개 만원이에요!

개구리 먹는다고 빨리뜯으라는 저손.... 야무지게 냠냠 하고 저도 배불리..^^

포장도 팔더라구요~ 본가스시에 비해 가격은 조금더 저렴해요~ (본가스시가 예전만큼 맛있진 않네요 ㅠㅠ 자주갔었는데 조리사분이 바뀌셨더라구요 ㅠㅠㅠ발길 끊은지 오래..)

위생등급 좋음을 받았다고 떡!하니 붙여 놓았네요^^ 그래서 더 맛있었나요?? 다음에 또가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