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신상카페 내음 브런치카페

by _han_da_ 2022. 8.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디저트39옆에 브런치 카페 공사중이라고 해서 눈여겨 둿다가

오픈하고나서 좀 지난뒤에 가보았어요 :)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내음

map.naver.com

 

주차장은 뒷편에있어요~

앞쪽 입구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있어요

분위기가 아주 좋아보여요 :)

정원도 있구요!

사진찍기 좋아보였어요

케익류와 음료 그리고 더치커피도 판매하고있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내음 핑크레몬티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금액대는 저렴했어요

그리고 브런치메뉴와 세트메뉴에 천원추가하면 아메리카노까지..!

금액대는 나빠보이지 않았어요

브런치나온 테이블 보니 맛은 있어보이더라구요~ 

브런치파는줄 모르고 밥먹고 커피를 마시러 갔던터라..^^..

간단한 작은 쿠키도 판매중이였어요!

가게 분위기는 차분하고 고급졌어요!

특히나 쇼파..! 푹신하고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브런치도 먹었음 더좋았을텐데 :D

처음에는 레몬즙을 따로주길래 음?뭐지?했더니

레몬즙을 넣으면 색이 바뀐데요~~

어머~~~

동영상찍을껄 그랬나봐요

사진만 열심히 찍었네요 :D

커피맛은 기본맛이라 했고 레몬티는 정말정말 레몬티에요

신거를 좋아하시는분들만 좋아하실듯해요!

 

다음번엔 브런치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닷~~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