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디저트39 매곡점 중산동카페

by _han_da_ 2022. 7.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디저트39가 오픈했다해서 가볼려했는데 줄서있는거에요...

그래서 안갔다가...

주말에 애랑 뭐하지~하다가 체험수업듣고 할꺼없어서 

커피마시러가자는 첫째님이랑 같이 다녀왔어요 :)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디저트39 울산매곡점

map.naver.com

 

주차장은 뒷편에있어요!

한 3대 4대정도 댈수있는 주차장이있고 그 뒤에 편히 주차해도되는 공간이있어요

 

주차하기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매일 영업하시고

9시부터 10시까지 영업시간입니다~

메뉴가 엄~~청많았어요

디저트39라는 이름답게 디저트 류들이 엄청많았어요!

디자인도 이쁘고 무엇보다 초가 블링블링해서 넘나 이뻐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일단 아메리카노랑 초코라떼를 주문했어요

 

좌석은 요로콤 :)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아요!

포토존인듯..

판매용 보틀과 컵

요즘 보틀은 사이즈가 어마무시하네요

요즘유행하는 리유저블컵에다가 디저트39트레이드 마크인 곰모양보틀로 받아보았어요

벤티사이즈라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곰모양보틀은 천원인가 추가 하면 교체가능하구요 썬캡이..가지고싶으시데요...

곰모양에 썬캡을 쓰고 디피해놓은거보고...

안판다고^^ 담에 오자고 왔는데 (지금은 집에 굴러다녀도 쳐다도 안보는..)

메뉴판 잘안보일까봐~~확대해서 한번더!

 

저 앉아있는 아이는 썬캡을 쓰고있어서 쟤를 선택했데욥...

귀여워라..

정문에서도 한컷~

마스코트인 곰돌이풍선은 안펼쳐주셔서 찍질못했네욥

흑흑

 

다좋았는데 매장안에 벌레들이 자꾸...돌아다녀서 흠칫했어요

딱정벌레같은...!!!! 친구가 자꾸 쇼파위로 올라오길래 자리를 바꿨어요...

가격대비 커피맛도 맛있고 해서 다음번엔 디저트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