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천곡 상안 생생쭈꾸미 놀이방있는음식점

by _han_da_ 2022.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울산 천곡,상안동에도 생생쭈꾸미가 오픈했다하길래 호다닥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생생쭈꾸미 천곡상안점

map.naver.com

 

 

주차장은 앞쪽에다 하면되구요!

매주 월요일 휴무랍니다

오전 11시붙 오후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15시부터 16시까지라니 꼭꼭 참고하세요!

저희는 우삼겹쭈꾸미 4인분 시켰어요 :)

송정점 간지 1년?아직안됬는데 가격이 많이 오른거같네요

기본찬이구요 수저는 깔끔하게 봉투에 담겨서 나오네요

아기의자도 있구요 쭈꾸미 튈수도있으니 앞치마도 이렇게 준비되어있네요

흔들렸지만.. 셀프바

송정점은 명란마요인걸로 기억하는데 여긴 그냥 마요네요

(바뀌었을수도 있어요..)

여기 온 이유중 하나...

놀이방이 있다고 해서 왔어요

송정점보다 좀더 넓고 탁트여져있고 아이들이 안부딛히게 잘놀꺼같더라구요

이날 오픈하고 얼마 있다 갔는데 전좌석 다 찼더라구요...

안에 룸처럼 단체석도있었어요

예쁘게 세팅되어서 나왔땁니닷:)

폭탄계란찜까지!

간은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보글보글 맛나게 볶아졌습니다!

안매운맛햇는데..매운맛 할껄 그랬어요...

쭈꾸미는 매워야 제맛인데요..

여긴 로봇이 서빙을 해준답니다

열심히 움직이는데 사람들도 많고하니 길막고..불편도했어요.. :(

애들 먹이려고 돈까스랑 주먹밥도 시켯는데 

날치알주먹밥은사진을 못찍었네요

 

역시 후식은 볶음밥이죠???

포스팅하니 또먹고싶어졌어요 :)

 

생생쭈꾸미 로고가 박힌 식혜도 파나보아요~

울산페이도 가능하구요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D

 

아기의자도있고 놀이방까지있으니 외식으로 제격인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