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강동 카페 오션뷰 포레이브 frv 울산신상카페

by _han_da_ 2022.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바닷가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카페에요!

한창 짓고있길래 뭔가~~싶었는데 카페 가오픈한다길래 후딱 다녀와보았어요!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포레이브

map.naver.com

 

어찌 다들 신상카페를 알고 주차장 만석인거있죠....

정보 빨라요 빨라...

사실 글씨보고 포레브..?뭐야 하면서 폭풍검색했는데도 안나오더라구요

 

forave 준말이였나봐요..허허 뭔가~싶었네요

포레버...오타인가..했는데

암만검색해도 뜻을 모르겠네요 다음번에 갈때 왜...인지 물어봐야겠어요 

디저트는 도넛류밖에없어요 :)

요즘 메뉴판은 디지털화네요 :)

도넛 포장도 되나보아요~

여긴 루프탑에 노키즈존이 없네요~

화장실의자가 특이해요

요즘 카페에 저런의자가 많더라구요

한번 앉아볼까하다 애기를 안고있어서 못앉아봤네욥..

여긴 아기 의자까지 있어요~ 새거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깨끗해요 :)

2층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테라스...

바다도 잘보이고 인테리어 특색상 바다느낌으로 겹쳐서 볼수있게 만들었는데

너무나 이쁨...

2층에 사람이 엄청많은거있죠...?

저희 점심시간때왔는뎁....

여긴 좀 아쉬운게 쇼파좌석이 3개밖에없어요

모임끝나고 커피한잔 마시러 온거라 인원수가 많았는데...

단체석이 쇼파석 3자리밖에없어서 너무나 아쉽...

혹시나 루프탑 한번 올라가보았어요

역시나 더워서 아무도없네요^^...

여름엔 안에 들어가서 마셔야죠

이열치열은 옛말이에요.. 더운건 꼭 피해야죠.....

도넛은 티라미슈 우유크림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이런디저트 잘안사먹는데 자르는데 크림이 와르르르르 다쏟아져서 ....

모양은 이상하게 잘라서 먹었지만...

티라미슈 안에 크림이 너무나 맛있는거있죠.....!

우유크림은 우유크림향이 많이 안나고 그냥 크림맛....

그리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적당히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물은 더안탔어요 (개취)

초콜릿 라떼는 쓰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다른 커피숍은 코코아분말이 다크한지 끝맛이 쓰더라구요..)

자리가 따로따로 나뉘어 앉다보니 첫째가 저기 앉고싶다고 앉혔는데

완전 인스타감이라면서....

가방만이라도 치울껄그랬나봐요^^

바다보면서 초콜릿라떼먹고 색칠공부하다가...

한몇분 지나다 쇼파좌석이 자리가 나서 후딱! 앉았답니닷..

쇼파좌석은 이렇게 숲뷰에요

멍때리면서 쳐다보니까 고양이가 유유히 지나갔어요 :D

 

어디서 소문듣고 왔는지 사람들이 꾸준하게 들어오더라구요

대형카페일꺼라 생각했지만 좌석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1층은 주문받고 2층만 좌석 3층은 루프탑이라 더워서 아무도 안앉으니 

2층에만 사람이 가득....

좌석수도 그렇게 많지도 않았구요

아무래도 연인끼리 많이 와서 그런가봐요 :)

 

뷰가 너무나도 멋진 포레이브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