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찐맛집 태화강순두부 태화강나눔장터위치

by _han_da_ 2022.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태화강에서 나눔장터를 한다기에!!!

그리고 다음주부터 장마란 소식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아점겸.. 먹을려고 태화강에서 뭐먹을까하다가

아이랑 먹기 좋아보여서 선택한 태화강순두부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태화강순두부

map.naver.com

 

태화강 둔치에 축구장있는쪽이에요

거리 주차장이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연중 무휴이고 오전 11시부터이고 오후 9시까지랍니다~

참고하시고 가세요!

좌석은 입식과 좌식이 있어요!

그리고 신발도 벗고 가는곳이라 아이랑 가기 부담없는곳이네요 :)

해물이랑 청국장이랑 부추 만두 이렇게 시킬까했는데...

너무 많은것같아서!

청국장순두부 부추전 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해물순두부에만 계란이 들어가니 필요하신분은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되구요

양념장이 안들어가게 하얗게도 된다는걸 밥먹으면서 보았어요.....!!!!

기본찬들이에요~

맛은 간도 쎄지도 않아서 적당하고 잡채랑 버섯을 혼자서 다드신 첫째님..

부추전도 오징어 냄새도 안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겉바속촉....!!

바글바글 청국장 순두부....

나이가 들어서그런건지..............

청국장이 왜 맛있죵....

옛날엔 냄새나서 싫었는데

구수하고 넘 맛있는거있죠......!!!

맵지도 않아서 첫째님께 도전해보자 했는데 쪼오오끔 맵다고 냄새가 나서싫다는 얘기는 안하네요 ㅎㅎ

잘먹어주니 너무나 고마워요:D

만두가...쫀독쫀독 맛있어요...

여긴 진짜 대박 찐 맛집입니당...

 

그리고...우린 머나먼 여정을 떠날줄 몰랐어요...

태화강나눔장터 너무 가보고싶었기에..(울산살면서 한번도 안와봄...)

인터넷 검색해도 태화강4둔치가 어딘지 안알려줌.......

7월에도 예정되어있으니.. 제 포스팅 보시고 어딘지 잘 가시길바래요...흑흑..

 

이때까지만해도 몰랐지요...

밥먹고 나올때 사장님한테 태화강4둔치가 어디냐니까 여기가 1이니까 저 밑에지 않겠냐는....

그래서 저 밑으로 내려가볼준비를해봅니다...

항상 주말엔 태화강에 주차전쟁이기때문에

기적적으로 주차를 한거라...

 

그리고 태화강1을 만났어요

거기서 주차요원?같이 지키시는 분이 계셔서

나눔장터한다는데 거기가 어디냐니까 저 밑으로 내려가면 보일꺼라고 했어요

후후 가깝구나 했찌요...

오잉..근데 여긴 언니프리마켓............

쩝.. 사실 프리마켓 요즘 비싸서 쳐다도 안보는...

차라리 인터넷에서 사는게 훨씬싸고... 가면 이상한 악세사리 뜯겨오기에..

여기가 아니라고 더 내려가보자했어요..

와....

알고보니 끝에서 끝까지 간거였어요

한 2시간 걸으니 나왔어요..

계속 무슨 노랫소리가 들리던데 전국노래자랑와있음......

중간중간 쉬면서 매점가서 시원한거 먹고 많이 쉬어서 2시간은 걸리긴했는데

허허... 끝과 끝이였어요^^

태화강 남구둔치....가 4였답니다...........

꼭..꼭... 더운날 가까운곳 주차....

1시에 도착했는데 좀 비었어요

다 팔고 가신건지..

 

부스가 100개 까지라 한참을 돌아 볼 수 있었어요 :)

피에로님(?)이 풍선 나눔도 하셨어요

하트도 만들어주고 칼도만들어주고 뭐만들고싶은지 얘기해드리면 만들어주세요

저희아인 강아지 하고싶다니 슉슉 금방 만들어주심 :)

그외 폐건전지 우유팩도 교환해준다고해요

요즘 폐건전지 교환건때문에 동사무소(행복복지센터)에 전화하면 다 나갔다고하는데

한번 모아서 갔다와도 좋을듯해요 :)

그리고 무료로 페이스페인팅 거울,키링뒤에 파츠 붙이는...그것도 무료로 진행되요!

예쁜 보석함같은건 금방 나가고 없어서 거울뒤에 열심히 붙이고왔답니다:D

 

나눔장터가서 건진건..딱히없지만.... XD

열심히 운동하고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