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달천 문리버 달천편백숲 근처 카페 숲카페

by _han_da_ 2022. 6.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북구 달천 편백숲 근처 카페 문리버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http://naver.me/57XF9lJO

문리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5 · 블로그리뷰 145

m.place.naver.com

달천 편백숲 가기전에 있어요!
주차장도 넓은 편이구요
편백숲 한바퀴돌고 가기 딱좋아요!

앞에 이렇게 되어있는데 여긴 물고기없네요~~

가격은 평균수준이네요~

여긴 어린이 음료도 파네요^^
디저트류는 이정도

곳곳이 아기의자가 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우와..이건뭐지...
달천편백숲 근처라 그런가 파릇파릇 초록잎들이 많았어요!

2층올라가는길!
저 액자? 그림? 너무 이뻐요..취향저격!

요즘은 갤러리처럼 그림을 중간중간 꾸며놓는게 유행인가봐요~

2층에도 물이랑 시럽도 완비!
번거롭게 왔다갔다 안해도 되네요!

2층 뷰는 이래요~
옆 테라스도 있는데 거긴 노키즈존~ 3층도있었는데 노키즈존에 땡볕에 아무것도 없다해서 안올라가봄....

초록초록한 뷰에 초록한 그림 :)

라떼도 맛있었고 뷰도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키위스무디는 완전 안익은 생키위맛난다네요^^;

뷰도 예쁘고 커피는 맛있는 문리버 다음에또 편백숲 한바퀴돌고 오고싶네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