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양남 베이커리카페 콘크 바다뷰 카페

by _han_da_ 2022.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주 양남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 콘크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http://naver.me/59es1l66

콘크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1 · 블로그리뷰 152

m.place.naver.com


영업시간 9:00~22:00까지
연중 무휴라고 합니다!
주차장은 아주 넓어요!

와 들어오자마자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거있죠!?

가격대는 좀있는편이에여!

아이 쥬스도있고요 뒤에 바다배경으로된걸 자꾸 틀어줫길래 뭐지..?했는데! 주상절리 바로 앞 카페였네요!!

베이커리는 이정도

중간중간 단독으로 되어있는 자리가 많았어요! 프라이빗하고 넘 좋아보이는자리..

여기가 1층에서부터 2층으로 지나가면서 테라스를 지나서 돌아갈수있게 만들어놨어요~
지나가는 길에 보이는 주상절리 전망대!

자리는 복잡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루프탑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있어요

저희는 바닐라라떼와 콘크커피 뽀로로음료수 트리플치즈케이크였나...
이렇게 주문했구요 콘크커피는 맛이 견과류 맛도 나면서 고소하고 달달하고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시다가 아이가 화장실가고싶다해서 가봤더니!

오모나... 아기변기까지있음...!

아이가 손씻을수있게 낮은 세면대도 있구요!

손씻고 크림까지바르라는 센스!

그리고 여기 카페에서 신기한게 수유실이있었어요~

저는 모유수유중이라 항상 시간이되면 차안에가서 수유를하는데 커피마시다가 수유할수있게 자리를 마련한카페는 처음봤어요!

1층 자리

노키즈존인 루프탑입니다~
바다뷰가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1층 밖 테라스

여기가 정문인거같아요
커피 다마시고 주상절리 전망대 가볼까 해서 가봤는데~!

시간이 문닫는시간이였어요...하핫...
다음번에 한번 들려보는걸로~


멋진 주상절리까지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덧으로 수유실에 커튼이라도 달아줬으면좋겠어요...
문잠궈지지도 않아서 아무나 막 들어오더라구요..
수.유.실 이라고 써져있는데도 말이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