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달천 감성대패 놀이방 고깃집

by _han_da_ 2022.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매곡동에만 있는줄알았던 감성대패가 달천동에도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감성대패

map.naver.com

 

지하주차장이 있긴한데 매우 협소해요..!

연중 무휴이고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네요!

주말 공휴일은 12시부터 오픈입니다!

여기는 창문을 활짝 열어서 팬이 돌아가서 시원하더라구요

자연바람이 들어오니 고기굽는 연기가 가득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메뉴판은 못찍어서 검색하면 나오는 메뉴판입니다!

예전에 갔을때비해 가격이 올랐네욥...

구워준다고 바쁜손들  :D

샐러드바는 매곡점이랑 좀 달라요

매곡점은 냉동이 있는반면 여기는 야채위주로 많이있어요!

먹는걸로 비교하자면... 매곡점이 더 나았던것같아요.. 애들이 좋아하는 소세지랑 만두가 있어서...^^

천곡점에도 놀이방 똑같이 있다해서 와봤거든요

큰 미끄럼틀 없고 놀이방은 똑같네요

여기가 좀더 밝은느낌!

그런데 창문이없고 에어컨도 안켜져서그런지 마스크 꼇는데도 

땀냄새가 가득하던걸요...

나갈때 찍은사진이라 아이들이 몇없었어요

 

붐비는거 비교하면 매곡점이 놀이터가 더 크고 아이들도 더많은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1층에 베라가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사준다고 내려와서 보자마자 포켓몬 외치는 애들...

너희는 포켓몬 만화는 보지도않으면서 캐릭터는 희안하게 알고 좋아하네....

잠만보는 없고 피카츄만있어서 시켜봤는데..

와.............

진짜 바나나.........

그냥 바나나 사먹는걸로..흑흑

마지막에 입 배리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