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원도여행 속초 맛집 알찬생선구이

by _han_da_ 2022.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강원도 여행중 속초 맛집인 알찬생선구이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속초시 장사동

map.naver.com

아침에 뭐먹을까하다가 속초 생선구이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여기저기 알아보다 아이음식 서비스로 잘나온다해서 다녀와보았습니다!

맞은편 무료주차장이있어요!

특이하게 되있어서 신기했어요:)

저희는 큰전복뚝배기 1인분이랑 생선구이 2인분을 시켰어요~

자리는 다 좌식이구요 엄청나게^^ 깨끗하진 않네요

반찬은 이렇게 나오구요

청어알젓도 나와요!

아이 먹으라고 미역국도 챙겨주시구요~

뚝배기랑 생선구이!

생선구이 가지수 많이 잘나왔어요~

음식간은 싱겁지도 짜지도 않아서 적당해서 저는 좋았어요

저희는 아이가 있다보니 아이 입맛위주로 먹으러가서.. 

생선구이도 잘먹고 반찬,김도 매우 잘먹었어요

사장님께서 오셔서 청어알젓 리필도 해주시고 김이랑 싸먹으면 맛있다고 김도 더 가져다 주셨어요!

뚝배기랑 생선구이랑 먹더니 밥한공기 뚝딱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