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매곡동 고혼 고기 맛집 고기에혼을담다

by _han_da_ 2022. 6.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산 북구 매곡동에 새로생긴 고깃집을 다녀와보았어요!!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고혼

map.naver.com

 

주차장은 뒷쪽에 있으니 돌아가셔야해요~

 

여기는 정문! 나올때 찍은사진....

다먹고나왔을때 웨이팅 있어서 놀람..!

고기도 신선도를 볼 수 있게 이렇게 놔둬놨더라구요~

고기 가격은 이정도!

비싸지않은것같아요 돼지는 500g부터 주문가능하고 소는 300g부터 주문가능하다고 하네요

셋팅비도 있었어요~

첫 차림상이에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담겨져서 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사리랑 신랑이 좋아하는 무말랭이까지있고...

고추냉이도 생고추냉이인가봐요!

여기 단점은 불조절하는게 없더라구요! 그러니 안타게 잘 구워야해요~

생삼겹 500g 이에요 두툼두툼하네요~

고사리 구워먹으면 맛있는거 아세요...?

바삭하게 구우면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나주 배양념 소갈비살도 시켜보았어요

구워먹는데...

와................

진짜..고기 넘 맛있는거있죠..?

아무것도 안찍어먹었는데도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옆테이블에 얼큰 장칼국수를 시켜먹는게 아니겠어요..?

소갈비살 시키면서 시켰는데 빨리 시키길 잘했어요...

뚝배기가 두꺼워서 끓는데 한참 걸렸어요!

맛은....음..저는 별로요...

얼큰한것보다 매워서..... 먹고있는데 김치찌개나 된장찌개가 더 맛나보이더라는..

물과 야채는 셀프고 음료 주류는 시키면되요!

커피 머신기도있구용

야채 코너에요

재료도 많이 있고 너무 좋았답니다 :D

그리고 음료하나 소주 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 6만원 초반대에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자리도 사진찍고싶었는데 만석이라 찍을 수 없었어요...

전좌석 쇼파 자리인데

아쉬운게 앞으로 땡길수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테이블이랑 쇼파 사이가 넓은편이라..

아기 의자는 없었던거 같아요

저희는 간이 의자를 들고가서 식사를 했답니다!

 

매일 11시30분부터 23시까지 연중 무휴라고 하니 혹시나 전화 해보고 가보시길요...

저희는 운좋게 바로 자리에 앉았는데 먹고있는데 웨이팅 걸려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