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이스트앵글 베이커리카페 경주양남

by _han_da_ 2022.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주 양남면에있는 이스트앵글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22625699?c=14411956.607870769,4255177.178538309,13,0,0,0,dh&placePath=%2Fhome 

 

네이버 지도

경주시 양남면

map.naver.com

 

예전에 신랑이랑 드라이브하면서 저기 가볼까~~

했다가 주차장 만차라서 안들어가봄....

평일 저녁에 갔는데 한산하고 좋더라구요~

밖이 너무 이쁜데 일단 메뉴부터

흑흑 아메 5천원시대이네요 정말..

윗쪽은 6천원 넘던데..물가 언제 안정...

베이커리류는 이정도

음료와 쇼콜라 초코케익 주문했어요

직접 만드는것 같아보이니 베이커리류는 믿고 주문했지욥..

앗 2층부터 노키즈존이군요

야외 한바퀴돌고 다른쪽으로 올라와서 노키즈존인지 몰랐네요....

사진찍는다고 한바퀴 돌았거든욥.. 

참고하세요!

대형카페 답게 좌석이 엄청많았어요~

루프탑

너무 이쁘죠??????

뒷쪽 계단으로 올라왔는데 노키즈존이란 안내가 없어서 몰랐네요...

이런좌석도 있었어요 :)

어딜찍어도 다예쁘게나옴...

 

그리고 입구 야외쪽

이런 단독자리도 있더라구요?

이런 신발 벗는좌석도 한자리있었어요

어린 아이들이 들어가기 좋아서 이자리로 앉았답니다 :D

은근 단독자리가 많더라구요

코시국에..이런델 왔어야지~~~좀더 일찍와볼껄 그랬네요

파인키위에이드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쇼콜라케이크

파인키위에이드 완전맛있어요......................

과육이 씹히는맛이 아주...!!!

밤되니까 더예뻐짐..........

해가 이쁘게 넘어가서 그런가 다예뻐보이네요 :)

이날 달도 보름달이네요 :)

너무 맛있게 잘마시고 바다보면서 힐링하고 왔어요

그리고 드라이브 하고 내려왔지요~

 

자주 지나다녔는데 밤에 이렇게 이쁘게 불켜주는지 몰랐어요!

흔들렸찌만...

주차해놓은 차들때문에... 제대로 찍질못했네요

다들 주차하고 어딜 가셨는지..

커피 마시고 해지고나서 바닷가보면서 드라이브하기 딱좋은곳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