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양남 베이커리500 숲카페 울산근교카페

by _han_da_ 2022.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마우나리조트 근처 카페가 오픈했다길래 

조금 늦게지만 다녀왔습니다 :D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500베이커리엔카페

map.naver.com

 

주차장이 아주 넓고 좋아요

올라가는데 힘들었지만..!!

마우나 입구쪽에있네요!

 

야외자리가 많더라구요! 

너무 덥지않는날에 앉으면 좋을듯했어요 

저희가 간날에는 너무나 덥기에...^^

매일 10시부터 20시까지

연중무휴이네요!

루프탑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는 글을 보았어요~

숲카페 답게 들어오자 초록초록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단체석도 있는거있죠?

저기는 예약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메뉴는 요로콤!

근데 주문하려는데

아직 돌안된 아기 데리고왔는데 2층부터는 노키즈존입니다 라고 얘기하길래

루프탑 노키즈존아닌가요? 했더니 2층부터 노키즈존이래요

음..물론 노키즈존 의도는 알겠지만 뛰어다니는 애도 아닌뎃...

우는소리가 싫어서 그런건가...뭐..그렇다 하니 참고하세요!

(주문도 하기전에 말해서 소심좌는 소심해집니다..)

근데 크니쁘니팜...

베이커리 500답게 베이커리류가 엄청 많고 벌레꼬이지말라고 

저게 계속 휙휙돌아가더라구요

완전신기~~~

잘팔리는 빵에 스티커를 붙여놓은거같아....

소금빵과 브리오슈 그리고 시그니처메뉴인 롬바르디 아메리카노까지 주문

딴좌석에는 손님이계셔서 못찍었는데 나름 테이블수도 많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뻣어요!

요즘은 이렇게 메뉴 설명서 주는게 유행인가보아욥...

아메리카노 컵보고 특이하다 했는데 

생두껍질로만든 친환경 컵이래요

신기신기

소금빵과 브리오슈... 

진짜진짜진짜진짜 이때까지 카페에서 먹었던것중에 제일맛있었어요....

베이커리500 이름 걸만합니다

맛있어요! 딴빵도 꼭 먹어보기로합니다!

롬바르디는 달데요...달아요..답니다..

여긴 아무때나 찍어도 너무 예쁘길래 사진을 한번 찍어봅니닷..

화장실가는길에 대형거울

이날 신랑이랑 같이간게 아니라서...

블로그용 사진은 찍어야겠고...

직원분께 사진찍으러 잠깐 올라갔다와도 되냐니 그정도는 괜찮다고 찍고오셔도 된다고

아주 친절히 말씀해주셨다

 

올라가자마자 야외

인테리어가 너무 멋스러움....

이 동상 곽암에서도 봤는데...??

여기오기전에 저의자 너무 귀엽고 탐스럽고...앉아보고싶었는데

약간의 눈치가 보여서 후딱내려옵니닷..

와...증말 이건 눈내릴때 앉아서 커피마시면 완전 힐링이겠는데...

(눈오면 여기 못올라오겠지만...)

근데 2층가는길 엘레베이터도 있었어요...!

엘레베이터 기다리면서...

전광판?에 나오는 뷰가 시원하고 좋네요

다시 1층으로...

아..왜 빵이 맛있었냐면...

INBP 나오신분이였나보아요...

암...맛있어야죠!!!

디플로마까지있는데... 

못다한 꿈이였는데 참으로 부럽습니다 :D

 

다음에 또 재방문해서 맛난빵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