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소오소오 시골뷰 논밭뷰 성안동카페

by _han_da_ 2022.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바다뷰 카페를 자주 갔었는데요~

이번에는 논밭뷰를 가보기로해보아요 :D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소오소오

map.naver.com

 

소오소오는 예스 키즈존이래요~

하지만 도자기 작품들이 많아서 케어해주길 바란다는 글이있어요~

 

주차장은 여기 들어가도 되는데 옆 논밭에 주차해도 되요

철근구조물이라 녹이 슬어있어서 좀더 빈티지해보이네요

야외자리와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시골뷰같은 느낌뿜뿜

그래서 벌레들이 많아요!

좌우로 문이있는데 왼쪽으로 들어가야 주문이 가능해요~

울산 중심에있는 커피숍치고..쫌 가격이 있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과 레몬에이드 1잔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대형견이있어요

넘 귀엽....

가까이가서 만지고 싶었는데 어느순간 생긴 털알레르기때문에

만질수가없네욥.. XD

 

오전에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오자마자 와...여기다...여기 진짜 뷰...

컵이랑 티매트 까지 너무나도...

분위기가 너무너무 차분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좀더 맑은날에 왔었으면 더 예뻣을까 싶네요 :D

둘째님도 어찌 기분이 좋으셨습니다..

그러다 첫째님께서 배가고프시다 하셔서...

나갈까하다 당고와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주문

맛은 생각보다 평균정도..

앙버터 모나카도 먹어보고싶었지만.. 그건 다음에 먹는걸로

옆건물도 있었는데 손님이 가득차있어서 사진한장 못찍고 나왔네요..

피아노도있고 엄청 멋스럽게 꾸며져있었는데

그래도 멋진자리에 앉아서 커피한잔하면서 힐링하니 너무나 좋은시간이였어요

루프탑도 예쁘게 꾸며져있었지만 너무나 더운탓에..아무도 없어서 사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