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곽암카페 갤러리카페 바다뷰카페 오리카페

by _han_da_ 2022.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핫하디 핫한 곽암카페를 가려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

평일에 조용~할때 다녀왔답니다!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곽암아트카페갤러리

map.naver.com

 

차량 네비로 곽암치고 갔는데 골목골목으로 올라가서 좀 힘들었어요

지상주차장으로 도착했거든요

방파제쪽 밑에 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매일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한다고해요!

 

근데 날씨가 구립구립한날에 갔더니 젓갈냄새가~~아주^^

(여기 근처에는 젓갈담는곳이 있어서....후..)

 

여기가 갤러리쪽이였어요~

어린왕자가있네요 :)

어디로 들어가야하는지 미로였어요!

이쪽 출입문으로 들어가봅니다~

...?네..?비눗방울은 왜파는거에욥.....?(지갑털리게..?)

아이쥬스도  팔고 웰컴 키즈존이에요 :)

평일 오후에 가서 디저트들이 거의 빠졌더라구요~

가격대는 뭐 비슷비슷하네요

그리고 여기에 어린이 식기까지 있어서 놀라웠어요!

중간중간 미술조형 설치물이 있었어요

구경하려는데 여기 오리있어!! 이러길래 가봄..

오리들이 애들오니까 막 우르르 몰려오더라고요?

먹이를 줄수가있데요~~

물고기도 있어요

물고기밥은 안팔고 오리먹이만~~

저희는 제노바 블랜드 아메리카노와 녹차라떼 피자빵까지 주문했어요

여긴 녹차라떼 색상이 특이했어요!

맛은 평균맛이에요~

우리도 오리 먹이주면 안되냐고 하길래 카운터에서 사왔어요

카드결제도 가능!

근데 저거 뚜껑 여는게 너무 어려웠어요...

난생 처음 오리를 본 둘째

먹이주고 오리도 관찰하고 물고기도 관찰하고

바다뷰도 보고..너무나 좋은거있죠?

곽암은 아이동반팀과 그렇지않는팀을 한꺼번에 잘잡은것같아요

오리보는곳에는 아이들동반으로 온손님이 많았고

반대쪽에는 어른들만 온 손님이 가득했어요~

그래서 더 좋았던것같아요!

화장실가고싶다는 첫째와 함께 카페 사진찍을겸 돌아보기로해요

올라가보니 아까봤던 갤러리

이동상은 500베이커리에서 봤던~~~

유명작가이신가보아욥

엘레베이터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아메리카노+크루아상 샌드위치해서 만원이면 가성이 넘 좋아보이던데..

오전에 오면 좋겠어요!

맨 윗층인 루프탑으로 올라가보기로했어요

여긴 그래도 노키즈존이 아니더라구요!

여기도 프라이빗한 자리가 있어서 좋아보였어요

오리도 보고 바다도보고 

저기 파란쪽은 바닷물을 연상해놨더라구요~

종종 낚시하시는분들도 계셔서 다먹고 밑에 구경가보기로했어요

화장실가는길 옆쪽 야외테이블이에요

미러룸에 들어가서 찍을라니까 민망스러워서..^^..

인스타용이더라구요

요기도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나머지 좌석은 손님들이 꽉차있어서 사진을 찍지못했는데 바닷가 뷰에 

다 좋아보이는거있죠..?

곽암 굿즈..?

바닷가를 가려고 지하1층으로 내려가기로했어요

신비롭게 잘꾸며놓았네요~

 

바닷가 내려가서 구경하는데 게 천지였어요..!

강구도 천지...

바닷가라 바람이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앞에 바닷가에 게도 있어서 애들이랑 체험하기도 좋고...

거기다가 오리먹이까지 줄수있어서 좋은 카페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