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여행 이연복쉐프 중식당 목란 연희동맛집

by _han_da_ 2022. 8.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목란 예약은 한달전쯤부터 했던것같아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목란

map.naver.com

 

저희는 동파육중과 멘보샤소를 예약했어요!

주차장도 넉넉히있었고 시간되야 입장이된다고하셔서 1층에 대기하는곳이있었는데

너무좁고; 사람은가득차있어서 동네한바퀴 걷다가 들어왔어요!

들어왔는데 손님들도 꽉차있고 메뉴판 사진찍으려니 못찍었네욥

둘째가 대변을 봤는데 기저귀를 안챙겨온바람에...

온동네를 뒤져서 기저귀 사와서 갈려고하니까

여긴 놀랍게도 화장실안에 기저귀갈이대가있는거에요

왠만한 음식점 가면 없는데... 또 서울의 문화에 놀라웠답니다!

미리예약한 음식이 나왔어요

멘보샤... 완전 급이 틀리네요 엄청 뜨겁구요 XD

진짜진짜진짜 맛있네요! 안에 새우도 두툼하게 들어와있어서!!

동파육이에요!

남편은 맛있다고했는데 저는 약간 한개먹고 음...?

이런맛이랄까요 호불호가있는 맛인거같아요

 

탕수육

게살볶음밥

짜장면

기스면

 

짜장면은 소스를 부어놓은게없네요;

짜장양은 너무나 작았었..

간이 대부분 삼삼한정도였고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아이랑 먹기 괜찮았어요 :)

마지막으로 남편이랑 이홍운쉐프님이랑!

이연복쉐프님도 안에 계신다하셔서 식사다하고 사진찍어야지~

했는데 가셨다고하더라구요 흑흑

 

다음에 또 꼭 재방문하고싶은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