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울산 아이랑가볼만한곳 키즈풀 대관 릴릿

by _han_da_ 2022. 4.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코시국에 대관하는 키즈카페나 풀이 많이생겼어요

저희지역에도 하나 생기니 여럿 생기네요

하루 잘수있는건 아니고.. 반타임,하루 이렇게해서 대관하더라구요

가보고싶었는데 솔찍히 한팀만가기에는 금액이 너무 부담..

두세팀 모아서 가는게 적당해보여서.. 수소문하다..

첫째 젤친한친구와 같이 가게되었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북구 호계동

map.naver.com

예약은 네이버에서했어요

첫 오픈했을때 가볼까했는데 예약날짜가 하나도없더라구요..

보통못해도 15~20하던데.. 다들 반나절 노는데 이렇게 돈을 태우는구나....

그러다 남는 날짜가있어서 오후권 예약!

저희는 오후권 인원추가해서 17만원에 예약했어요

주차는 자리가 3자리있어요

이날 비가 왔다~안왔다~ 

간만보듯이...

비밀번호는 예약자 전화번호 뒷자리라했는데 변경안됬나봐요...

사장님한테 전화해서 들어가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영장!

일용할 양식입니닷...

울산페이 결제는 왜있는건지 모르겠음...

인원추가에 5인인데 식기는4인이네용 (개월수 상관없이 무조건 인원추가인데..)

인테리어가..너무 이쁘고 귀엽고..!!!

수건도 가운도 무지막지하게많아요

그리고 수영복도있는데 5세이후에 입을 수영복은없는듯해요

다 4세미만..

그리고 수영장기저귀도있어요!!!!!!!!!!!!

저는 ..검색을 했는데 자세히안봤나봐요

수영장기저귀도있고.. 아기 수영복도있어요...짱귀..

남자수영복은 이정도..... 이쁜게없고..

여자수영복은 이쁩니다.. 컨디션도 괜찮구요 엄청귀요운 비키니도 있었는데 

애 셋이니 혼돈의카오스..

요기는 건식인가보아요 제습기가 열심히 일하고계세요

여기는 수영하고나서 목욕하는곳

밀크바오밥 에디션이 준비되어있네요...

윌크 세안제쓰고 애 얼굴 뒤집어져서... 밀크바오밥은 쳐다도안봅니닷...

수영장 올라가는길 옆 세탁기와 건조기가있어요

키땅딸보인 저는 건조기 쓸때 발꿈치를들어서.....

그리고 얼음정수기와 라면기계 싱크대

여긴 미끄럼틀 올라가는곳에 미피..넘귀엽자나여..

저 지금..데이지에 빠져있는데..

이시계 사고싶은거있죠..??

인테리어가 다 데이지에요... 러그도그렇고 흑흑 넘이쁘자나요옷!

수영장입수~~~

키 110넘은 아이들이 들어가니 허리정도?네요

물도 따뜻하구요 

그치만 락스냄새와.. 습함은..어쩔수없...

그리고 저기서 물살이 계속나와요... 모르고 갔다가 너무 아프고....

아직 5개월인 둘째는 힘없이 저멀리 밀려나가셔서.. 10분있다 퇴장..

락스냄새 너무 머리아픈데

애들은 잘놀더라구요...;;

나오는데 릴쳇의자가...

나는 들고왔는데..참..검색해서...뭘본걸까..

우유와 단무지는 서비스

야채쥬스는 사왔어요~

 

cctv가 설치되어있어요

티비위쪽인데...거기에서 애들 옷갈아입히고 했는데..

안내사항은 참 보지도않고 퇴실할때 시시티비봄...하핫..

물놀이 1시간하고 나머지는 거의 먹고 놀이터에서 놀았어요

애들도 물살때문에 좀 그랬나봐요

맛있는거 시켜줄려고했는데 한솥으로 치킨이랑 도시락 시켰어요

나머지 부족한건 라면...^^

라면기계 써봤는데 재밌..네요 :D

아이들은 즐겁고 엄마들은 좀 쉴려고했는데 참으로 시간이빨리가요...

 

다좋은데 단점이 수영장 들어가는 입구가 계단으로 올라가야하고 

밖에 창에서 볼려면 아이가 만일에 빠졌다하면 가는게 동선이 멀다고해야하나...

그래서 어른한명은 꼭꼭꼭 수영장안에 대기해야할꺼같아요

그리고... 가격좀 있게 대관한건데 샤워실 하수구 머리카락이 그대로....

게다가 물도 안빠지더라구요

샤워할려고 틀었는데 물이 둥둥....

그리고 동선도 좀 애매하고 그랬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