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강원도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디럭스온돌형 취사 조식

by _han_da_ 2022.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강원도놀러갔을때 한화리조트에서 숙박했답니다~

수영장도있고 나름 속초가 조용히 즐기고 오기 좋더라구요~

 

수영장 포스팅은요기

https://han-da.tistory.com/246

 

강원도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실외 실내 수영장

안녕하세요 :) 속초 한화리조트에 엄청난 수영장이 있더라구요~ 수영장안간지도 엄청 오래됬고.. 가자고 노래를 불러서 다녀왔습니다 :D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한화리조트

han-da.tistory.com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map.naver.com

 

 

건물이 완전 외국스러워요!!

주차장은 야외만 있던걸로 기억...

로봇이 계속 돌아다녀요  :ㅇ

프론트는 넓고 깔끔 :)

여긴 스타벅스가 자리잡고있었어요~

커피마시러도 일부러올듯..

층수는 얼마없는데 어렵게 5동 6동 뭐 이렇게 되있어요...

미로미로..

저희는 7동에315호

들어가자마자 입구방하나 작은주방 화장실 그리고 거실이있어요

티비도있고 앞에 발코니가있는데 발코니 사진은없....

뷰는 설악 워터피아 뷰입니다 :)

거제빼고는 다 취사 가능한 객실이에요~

저녁먹고 들어와서 편의점에서 뭐먹을꺼 사러 가다 만난 로봇:)

사진도 찍어줘요!

메일로 받아서 볼수있답니다~

역시..없는게없는 gs... 

사실 한화리조트 편의점은 진짜 없는게없어요..

무조건 장난감은 깔고 들어가네요..흑흑

숙소 올라가는길에 엄마 이게뭐야?해서봤더니~

로봇이 룸서비스 해주나봐요 로봇을 밀지말라는 문구가 너무 웃겼답니다~

분위기 대애-박이죵

커피한잔 마셨음 좋았을텐데

홍천엔 바람이 안불더니 속초에는 바람이 엄청 부는거있죠...

 

아침 조식은 1부 2부가 나뉘어져있었어요

시간은 기억이안나네요^^;;

유명한 황삼탕

줄서서 받을수있었어요

나름 맛있던데요~~??

저희가 간날은 어린이날 전날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아무래도 야외마스크도 그렇고 거리두기 중단되서 그런지 다들 나와서 즐기고있었어요 :)

음식은 가격대비 그냥 나쁘지않았어요

근처에 시장도있고해서 사먹을수도 있고 해먹을수도 있지만

조식만의 매력이있으니까요 :D

 

원래는 오락실 가볼려고했는데.. 조식먹고나오니 왜 뽑기가있죠????????????

그냥 3천원은 털리고왔네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