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부산 해운대 한화리조트 디럭스 오륙도뷰

by _han_da_ 2022.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한화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해운대구 우동

map.naver.com

주차공간이 많이많이많이 협소해요...

펠리 넣는데 빡빡....

초보운전이신분들은 조심!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오륙도뷰 시티뷰 디럭스 패밀리 이렇게 나뉘어져있더라구요~

저희는 오륙도뷰에 디럭스룸을 숙박했습니다!

 

조식과 프라이빗다이닝홈 일식도 있었는데 별루라는 후기가 많기에..

거기다가 해운대니까~~ 어디든 나가먹는걸로..!

2시간에 천원인 보조배터리 대여.. 처음보네요!

편의점 사진은 없지만... 엄청나게 마트같았고... 세탁기와 건조기도있고

코로나로 인해 운영안한다는 조이아 가족노래방은 운영중이였습니다! 참고하세요!

 

와..23층올라오니 후덜덜

바람도 엄청나게 부는거있죠...

문열자마자 왼쪽으로 방

끝방이라 창문이 있는듯해요~

방안에는 시티룸

밑에보니 후덜덜..

화장실

룸은 널찍하게있어요

해운대 한화리조트는 다른데에 비해 좀 좁은편...

받아온 카탈로그

해운대 한화리조트는 취사가 가능해서 밥솥과 전기포트 하이라이트 접시 수저 컵 냄비 

조리도구 등등있어요

아이수저는 없네요!

같이 간 이모가 사준 티니핑 마카롱...

시크릿쥬쥬에 이어.. 티니핑은 진짜 파산의 길로...흑흑

해운대 한화리조트 오륙도 뷰는 요로콤.. 

완전 인생샷 찍는 분위기입니닷...

왜 바다사진을 더 안찍었는지..의문.. 애들 사진찍는다고..그랬는가..

 

거제 한화리조트는 멀리서 바다가보였지만 해운대 한화리조트는 가까이에서 바다를 볼수가있네요~

부대시설 즐기려고했지만 밖에 돌아다닌다고 못즐겼네요~

1층 카페에서 작은 프리마켓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가보고싶었는데

못가봤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되면 가보고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