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경주 대릉원 선물가게 기념품 (feat 캐치티니핑)

by _han_da_ 2022. 4.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경주 놀러갔다가 대릉원 선물가게를 들려보았습니다!

 

커피한잔 테이크아웃 하려 빽다방 갔는데...

옆에 선물가게의 유혹에 넘어간 첫째...

얼떨결에 들어가봅니다!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대릉원선물가게

map.naver.com

 

앞에 테이크아웃해서 먹을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아니근데..들어가자마자 이게뭡니까...

경주 선물가게... 기념품 팔아야하는거아니에요..?

흑흑 캐치티니핑 왜이렇게 많냐고... 포켓몬스터도...

펄써 하나 손에 쥔게 보이시죠..흑...

그래 실컷 구경해라.. 엄마는 사진찍는다...

그와중에 전등 너무 이쁨..

경주 기념될만한것들도 꽤나 많았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편이구요..

티..티니핑그만..!

여기에 음료도 팔고있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첫째가 꽉쥐고있는 캐치티니핑 시계만 계산하고나옴..

근데 메이드인 차이나라 그런지 얼굴이.. 쪼매 다름...

그렇지만 돌아오는길에 인스타에서 티니핑 시계 공구한다는거 봤는데

배송비포함 만원이 넘더라구요

저는 여기서 시계..하.. 만원 넘겠구나..했는데 6천원..!!

나름..만족해서 돌아갑니닷..!

옆에 운세뽑기가있길래..

한번 뽑아보자고!

신랑이 먼저뽑고 그다음 제가똑같은 기계에서 뽑았거든요..?

뭐 똑같은거 아니겠나했는데...

금전운을 뽑았는데 생각보다..자..잘맞음!?

신랑꺼 읽고 소오름... :D

뭐 나쁜내용은 거의없고 노후에 잘된다는 그런 훈훈한 이야기는 신랑이랑 저랑 같았어요

저는 맨날 사주보면 똑같은 내용이라.. 

별 감흥없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