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경주 첨성대 아이랑 가볼만한곳 비단벌레차 벚꽃 십원빵

by _han_da_ 2022.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제 완전 봄인가봐요! 꽃들이 하나둘 피기 시작했어요~

가까운곳에 벚꽃이 개화했다고하길래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첨성대

map.naver.com

 

주말 나들이할려고 찾아보다가 비단벌레차가있더라구요!

애들이랑 같이타서 첨성대 한바퀴돌면서 유적지를 설명해준다하길래 

예약했어요!

[경주] 비단벌레 전동차 : LSCOMPANY (naver.com)

 

[경주] 비단벌레 전동차 : LSCOMPANY

LSCOMPANY

smartstore.naver.com

 

저는 출발 일주일전에 미리 예약했는데

당일은 거의 매진이더라구요(주말기준)

평일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인터넷으로 꼭꼭 예매해서 가세요~ 

오전시간부터 매진...다들 되돌아가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아이는 타고싶다고하니.. 꼭 예매먼저..^^

탑승시간 5분전에 와서 발권 받으면되요!

요로콤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있어요 :)

왜 비단벌레를 모티브로 해서 이렇게 만들었지?했는데

옛부터 공예품으로(?) 만들어졌다네요..???

옛선조들이 생활에 활용한 지혜를 재조명하기위해 비단벌레차를 만들었다고해요~

저번주 주말 벚꽃상황이에요~

주말에 가려면.. 저희는 9시에 출발했는데도 주차할때가없어서 빙~돌다 주차자리가 나서

땡큐~하고 들어갔거든요....

거의 9시에 도착해야할정도로 주차자리가 치열하네요

벚꽃은 이번주 완전 만개할 예정으로 보여요 :)

경주엑스포 8천원 할인까지 가능하네요

인터넷가 만원이던데

코스를 짜서 오면 더욱 좋을듯해요 참고하세요!

탑승대기하는 길이 있어요 거기서 탑승 대기하면되고 차에 번호가 있어요

저희는 2호차 인데 코시국이라 그런지 한줄에 예약한팀만 받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랑 저랑만 예약해서 쾌적하게 잘 탈 수 있어서 그런점에는 너무 좋았어요 :)

예전에는 이렇게 유물을 파는것 본적이 없었는데 

근래(?)에 들어서 유물이 많이 나오나봐요 

(사실 공사하는줄만알았다는...)

 

아직 역사를 알 나이가 아니기도하고..(사실 역사무지랭이..)

 뭐 이런일이있었고 저런일이있었다

대충 설명만해주고 왔네요~

해설 선생님도 자세히 얘기해주고 20분동안 돌면서 얘기 듣는데 

나중에 역사를 배우면 데려오기 딱 좋은곳 같아요 :)

중간중간 꽃도 예쁘고

4월말이나 5월초에오면 더 예쁜꽃들이 많이 폇을꺼같아 또오고싶어요 !

 

 

그리고 인스타에서 자꾸 올라오는 십원빵..

첨성대 빽다방 옆쪽?에 십원빵이있었어요

신랑이 줄서서 언능사오심 :D

맛은있었는데 치즈가 너무 중간에만있어서...

골고루있었음~했어요 그래도 맛있었으니!!

벚꽃도보고 재미있는 비단벌레차도 타보고

너무나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