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경주 키즈펜션 ab 풀빌라 개별수영장 실내놀이터

by _han_da_ 2022. 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D

오늘은 경주 키즈펜션 ab풀빌라를 다녀왔습니다!

아이 생일이기도 하고 코시국에 수영장 가고싶다고해서..

그래서 다녀왔답니다 :)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경주시 동방동

map.naver.com

 

AB풀빌라 (abpoolvilla.com)

 

AB풀빌라

경주펜션, 경주풀빌라, 경주풀빌라펜션, 경주펜션추천, 커플펜션, 가족펜션, 수영장, 바비큐장, 풀빌라

abpoolvilla.com

 

홈페이지에서 예약했어요! 

저희는 a3룸 아동1 유아1 그릴추가해서 24만9천원에 예약했어요!

미온수 무료인데 온도 추가도 받더라구요..?

34~35도 따뜻한 물로 준비해준다는데..

온수 유지는 모르겠어요

온수 무료이벤트에 온수 유지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풀빌라...  :( 인원추가에 온수비도...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놀이터

그리고 야외 풀장도 있었네요~

붕붕카중에 전동카 있었는데 작동되더라구요~ 보통 작동안되던데... 신축이라 그런가봐요!

들어가면 바로 풀이 보이는 구조에요

물이 따끈따근하게 넘치게 받아져있었어요!

 

그러고 들어가면 바로 주방에 놀이터가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신난 딸램 :)

이럴려고 벌었죠...

그리고 1층화장실이에요 욕조도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그리고 애기 워시도 있는데 복숭아향은 저는 불호네요..

그리고 주방놀이도있어요

주방놀이안에 장난감도 쫌 들어가있네요!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면 패밀리침대랑 화장실이또있어요!

여기 예약한 이유중에 하나도 이것도있어요...

복층인데 화장실이 1층에만있어서 된다면 1층에서 자버리고.. 여의치 않으면 2층에서 자고 화장실 왔다갔다...

도가니도 아프고^^ 애도 화장실가고싶은데 비몽사몽 내려가기도 좀 그렇더라구요

 

2층에서 바라본 놀이터!

생각보다 층고가 높았어요

그러니 조심 :)

그리고 여긴 일회용품이랑 아이 간식도있어요!

중요한 전자레인지도 있구요 정수기도있어요!

참고하세요 :)

웰컴음료인가봐요 감귤쥬스 맛나더라구요

맛있어서 애가 순삭했네요 :)

기본적인것들은 다있구요

조미료 식용유 간장 설탕 소금 있어요!

수영장물 따뜻할때 얼른 들어가서 놀았답니다 :)

근데 여기가 판넬? 컨테이너?로 지어졌는지 바람이 좀 잘들어왔어요

물이 금방식어서.. 한 1시간 넘게 놀다 들어왔어요

그릴사진이 없네용 :(

수영장옆에 바베큐하게 그릴이랑 식탁이 있었어요

식탁은 길고 의자 6개있었구요

겨울이라 추워서 먹다가 들어와서 먹었어요... 

날씨가 좀 따뜻했으면 더 잘 즐겼을꺼같은데 아쉬웠어요 :)

 

이때까지 간 키즈풀빌라 중에서 제일 깔끔하고 깨끗하고 만족했던 펜션인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