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울산 바다속으로펜션 전망좋은펜션 가성비좋은 펜션

by _han_da_ 2021.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산하기전에 마지막으로 놀러갔던 펜션 포스팅입니다 :D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북구 어물동

map.naver.com

 

펜션 사이트에요

바다속으로펜션 (inthesea.kr)

 

바다속으로펜션

여행,가족,커플,단체,모임,허니문,신혼여행,바베큐,조식,이벤트,픽업서비스,프로포즈,실내바베큐장,라이브무대,화진해수욕장,월포해수욕장,강구항,보경사,경상북도수목원,영덕해맞이공원,옥

inthesea.kr

 

저희는 103호 지브라 방을 이용했어요

주중 10만원에 2인추가 20000원 그릴 20000원 해서

총 140000원에 이용했습니다 :)

저녁에 마실 다녀와서 찍은사진이에요

주차하고 들어오는데 넓은 들판이 있어서 아이랑 뛰어놀기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앞에 바다전망인데 테트라포트를 쌓아서 공사중....

아쉬웠어요.. :(

약간 노후된 느낌은 있죠??

여기는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테라스에요~

단독으로 되있어서 이시국에 좋은듯하네요

약간 노후되었지만..

그렇다고 더럽진 않았어요 (쇼파같은 침대?는 좀.....)

지브라 방이라고 벽에 얼룩말이 있네요 :)

요즘 펜션에 비해 가성비는 좋다고보아요

출산전에 먹고싶은거 마음껏..먹고왔었어요

사진보니 다시 또먹고싶네요 :D

그러고 같이온 일행분이 챙겨주신 레터링 풍선

그리고 아기 옷까지 :D

너무 재미있게 잘 놀다 왔어요~~!!

 

산책겸 바닷가쪽으로 나와서 폭죽놀이까지 하면서 좋은 추억 남기고 왔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