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부산 국립수산과학관 재개장 후 예약하셔야해요!

by _han_da_ 2021. 8.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 국립 수산과학관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폐장해서 리모델링후에 다시 재개장 했는데요!

어떻게 새롭게 바뀌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591150?c=14385188.8400946,4190194.7671647,15,0,0,0,dh&placePath=%3Fentry=plt%26from=nx 

 

네이버 지도

국립수산과학원수산과학관

map.naver.com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예약 필수입니다!

https://www.fsm.go.kr/kr/?ref=aHR0cHM6Ly9zZWFyY2gubmF2ZXIuY29tL3NlYXJjaC5uYXZlcj93aGVyZT1uZXhlYXJjaCZzbT10b3BfaHR5JmZibT0xJmllPXV0ZjgmcXVlcnk9JUVBJUI4JUIwJUVDJTlFJUE1KyVFQyU4OCU5OCVFQyU4MiVCMCVFQSVCMyVCQyVFRCU5NSU5OSVFQSVCNCU4MA%3D%3D 

 

국립수산과학관

 

www.fsm.go.kr

 

오늘 기준으로부턴 4단계 격상이라 임시 휴관이네요

잘알아보고 가세요!

시간대와 인원수 정확히 기입후에 발열체크, 입장하시는 성함과 함께 주차할 수 있답니다 :)

 

외부는 달라진게 없어요 :)

시간타임대로 들어가는지 다들 앞에서 놀다가 시간되어 입장하시네요

앞에서 직원분들이 일일이 체크하세요

성함과 몇명인지 발열체크와 QR코드나 입장 기록을 남긴답니다

교재 판매도 있고 규조토 컵받침도있어요

앞에서부터 바뀐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새롭게 바뀌어서 지도도 깔끔하네요 

수산과학관 답게 인테리어가 푸른색이네요 :)

참고래뼈는 그대로네요 

고래 바다 이야기도 영상나온답니다

사진이 약간흔들렸네요;

항상 여기오면 여기가 싫었어요;(

우중충하고 박제된 냄새도 나고 슴칫슴칫한 분위기였는데

깔끔하게 바뀌어서 으스스한 분위기가 안나네요!

지나가면서 이런 영상도 뜬답니다

실물과 이름 설명이 나와서 지나가며 읽기 좋았어요~

살릴껀 살리고 새로 들어온것들도 많았어요

아이들키에 맞춰서 설명과 터치스크린들도 다 좋았어요

지나가는길에 체험하는곳도 있었어요~

규조토 컵받침이래요 :)

3천원이였는지 5천원이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규조토에 대해서 얘기도 나눌수 있고 해양 오염에 대해서도 토론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산물에 대해서도 설명이 눈에 들어와서 예전에 비해서 

머무는 시간이 더 많은거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터치스크린에 그림그려 물고기 보내는거와 배 시물레이션까지~

아무래도 아이가 조금 더 커서 호기심이 많아져서 그런지 

이것저것 물어가며 학습해가서 이 시간이 너무나 소중하고 좋았네요 :)

영양성분과 멸치떼 

모든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바뀌었어요

그리고 박제 냄새가 많이 났는데

이번에는 냄새가 많이 나지도 않고 가까이 볼수있으며 

이름이 잘보여서 더욱더 좋았어요

예전에는 그냥 휙휙 지나간거 이건 뭐지 이물고기는 뭐야 

얘기도 나누고

박제 냄새+심해공포증 있는 저는 아주아주 기쁜 소식이랍니다 :)

바다에 사는 동물들과 복어 모양도있고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아이교육에 좋은 곳 입니다~

여기서부터는 똑같아요~

아이 신난거 보이시나요...:D

무료로 즐기며 아이 교육에 좋은곳이랍니다!

물고기 종류는 조금 달라지고

터치풀은 코로나로 인해 중단이고 앞에 배 구경도 코로나로인해 중단입니다 ;(

정말정말 코로나가 빨리 끝나버렸으면좋겠어요!!

앞에 시원한 바다 산책하고 잘놀다왔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