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경주 산내면 키즈 풀빌라 힐토피아펜션 후기

by _han_da_ 2021.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덥지근하고.. 주말에 코로나때문에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유치원 친구와 함께 키즈 풀빌라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http://hilltopia.kr/

 

힐토피아 키즈풀빌라

경주펜션,경주풀빌라,개별바베큐,개별수영장,계곡,단체, 가족, 키즈펜션,키즈풀빌라

hilltopia.kr

 

저희가 묵었던 방은 하늘빛A동입니다!

비대면이라 그런지 수영장 미온수금액+추가인원 까지 다 입금해야 비밀번호를 가르켜 주신다하셨어요

금액이 만만치 않았던 터라 기대를 엄청 하고 도착!

 

문열고 들어가자마자 으잉...? 엄청 좁은데..?

바로 복층 계단과 옆에 놀이터..트램폴린 올라가는 매트때문에 더 좁음..

놀이터 지나서 주방과 테라스 

저희가 도착했을때 비가 비가 ...

장마온다고 일주일내도록 비가왔을때였어요..

하지만 물놀이 하고나선 햇빛 쨍쨍해서 숯불로 바베큐해먹었답니다!!

생각보다 수영장이 넓었어요~

(미온수 금액이 다른곳과 상중하가 나뉘어져있으면 상중정도..)

사진상으로 작아보였지만

아이 2명 어른 1명들어가서 재밋게 잘 놀다왔어요!

아쉬운점이 인테리어 구조라할까요..

다른후기에도 있는데 미끄럼틀 타고 내려오다 식탁이랑 부딪힐까봐 저희는 식탁을 옮겼어요

그리고 화장실 왔다갔다 하는데 불편했고..

사진과는 다르게 좁긴했어요

 

화장실은 엄청 넓었어요 왼쪽 문에 가려져서 그렇지만 탈수기도 있고 건조대도 있어요!

키즈 풀빌라라 그런지 휴지와 수건이 넉넉히 있었구요

샴푸,린스,바디워시,비누는 있습니다~

나머지 세면도구 챙기셔요~

정면으로 찍은게 없네요;;

아이들이 휘젓고 다녀가지고..

복층에는 퀸사이즈 침대 2개와 나머지 침구류

그리고 테라스가 있어요~

뷰가 너무 좋았고 공기도 좋았어요 

산내면이라 근처에 계곡도 있어서 물놀이 하기도 좋을듯해요~

 

장점

단독이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도!!!! 층간소음 걱정안해도됨

풀이 생각보다 넓고 깊어서 잘놀았어요 

신축인건지 시설물이 깨끗했어요

전자레인지 전기포트기 그리고 모기향까지 구비 다되어있어요

정수기있어요

 

단점

파리가........^^ 바베큐한다고 방충망 열었더니 떼로 몰려왔어요...

향 피워도 쟤넨 죽지않아요..

잘때 괴롭혀서 너무 힘들었어요...........;(

키즈펜션인데 장난감 없는 실내놀이터에요!!!참고 꼭 하세요!!

저희 아이는 2층에서 재우려고 했는데 무섭다고 1층내려왔어요

(임산부라 화장실도 자주가야해서 계단 오르락내리락 힘듬..)

단점이라면 이게 단점인거같아요.. 

가족단위로 온게 아니라서 잠자리가 충분히 서로 불편할수도 있어서 층을 따로 잘생각이였는데

1층에 잘수있는곳이 미끄럼틀 옆 밖에 없었어요 

 

협탁이라던지 인테리어가 하나하나 이뻤는데 구조가 불편했을뿐이에요..

주방에서 화장실로 가는길이 좁아서 불편했지만!

아이들이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와서 다음에또 재방문하고 싶은곳이에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