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경주 마우나리조트 별장형 후기!

by _han_da_ 2020. 4. 13.
728x90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딸때문에

지인가족과 함께 경주 마우나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

http://www.maunaoceanresort.co.kr/ko/index.html#room

 

도시에서 꿈꿀 수 없는 천상의 휴식, 마우나 리조트

일상의 무거움을 내려둘 편안함이 깃든 공간, 경주의 아름다운 일출과 달빛이 선사하는 천상의 휴식을 느껴보세요.

maunaoceanresort.co.kr

저희는 별장형 객실을 선택했어요!

별장룸으로 가는길이 따로있고 주차장은 한창넓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객실만 이용가능하고 나머지는 다 문을 닫았더라구요;

체크인하는데 볼펜주시고 그냥 가져가시라고 하시네요

코로나때문에 다들 불안한 마음은 다 같나봅니다

들어가자마자 우와..~~ 이런 평형의 오피스텔을 사진으로만봤는데 실제로보니 살고싶은(?)마음입니다 :D

(단점은 발코니 문이 여닫는게 어렵습니다 아마 많은사람들의 손을 거쳐가서 그런지 여닫는게 시원찮습니다;)

주방가구에는 식기세척기까지 있더군요 인덕션 위에 붙어있는 객실 비품용품가격도 써져있습니다

파손때문에 가격을 써놓은것 같습니다

큰방에있는 욕실

뷰가 마운틴뷰여서 너무나 이쁩니다 :)

치약과 클렌징폼,칫솔,바디타올은 없습니다 따로 구비해야해요  그리고 손세정제가 있네요~

큰방에도 티비가있습니다 나름 집인것같이 잘꾸며놓았더라구요 (다른곳은 진짜 자는것만 꾸며놓은데가 많은데)

공용욕실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특히 수전밑에 수건걸이 좋다생각했었는데 써보니 안좋은것같습니다 ^^;;;;

나머지 방

까~알끔합니다 (노후된느낌은 있어요 )

근데 이불이 까는이불인지 덮는이불인지 분간을 못해요..(지인말론 일본 이불이 이렇게 되있어서 깔아도 덮어도 되는 이중이불이라고 하네요 )

날이 너무 좋아서 비눗방울 놀이할려고 했더니 산이라 바람이 꽤나 불더군요

사람들도 없이 한적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코스트코에 파는 와인

트로피칼 무스카토 먹어보고싶었는데 신랑이 사와서 짜잔 :)

재미있게 잘놀다왔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육아스트레스가 이만저만아니였는데.. 조금이나마 풀고왔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