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통영여행 가성비 좋은 카리브호텔 후기 오션뷰호텔

by _han_da_ 2021. 9.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포스팅은 통영 여행 다녀와서 가성비 좋은 호텔을 소개 하려고해요!

 

신랑 생일에 맞춰서 다녀오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 통영 한번 즐겨보자 해서 다녀왔어요!

후기가 거의 2020년도로 많이 찍혀있어서 고민을 하다가 

고민끝에 숙박하기로했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통영시 도남동

map.naver.com

 

위치가 호텔 모텔 리조트 모여있는곳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숙소가 훨 많았어요

(검색이 잘안됬는가.. 인터넷에서 숙박할 수 있는 호텔이 몇없더라구요...)

외관은 약간 요론식^^

그리고 코로나 아니였을때는 밖에서 바베큐도 했었나봐요

옆건물에선 테라스에서 하는데 저희가 숙박했을때는 하시는분 못봤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호텔형과 리조트가 나뉘어져있어요

신랑이랑 얘기하다 그냥 편하게 호텔형으로 숙박했어요~

주차장은 좁은편이에요...

주차선도 좁고 차들이 빽빽히 들어섰는데

호텔리어분이 오셔서 파킹해주셨어요!

프론트에서 키받고 숙소로 올라왔어요 :)

느낌은 경주 현대호텔 느낌은 났지만 조금더 낮은급...느낌

하지만 가격면에선 가성비 좋은 숙소인거같아요

(그렇다고 더럽고 냄새나진 않았어요)

앞에 바로 바다가 보여요 :)

저희가 여행갔을땐 기상청님께서 비가 온다온다온다온다 해놓고 흐린날만 유지한 날이였어요

오션뷰..이긴한데 어선뷰에요

조업해서 생선 작업하고 남은 찌꺼기 같은건 안버려져있어서 냄새는 안났어요

그냥 바다냄새~

그리고 방파제 앞에선 낚시하면서 밥먹고 하더라구요! 

화장실은 널찍하고 깨끗했어요

청결도도 괜찮았고 샴푸,린스,바디워시,치약,폼클렌징 있었는데 비누가 없다는게 좀 아쉬웠어요

보통 폼클렌징은 안넣어두시는데 커다란 핑크가 폼클렌징... 특이했어요^^

 

층간소음은 윗층 숙박하시는분 계신거같던데 객실 문 여닫고 소리만 나고 딱히 신경쓰이는 부분은없었어요

냉방(이때는 엄청더웠답니닷~)잘되고 티비도 잘되고 (넷플릭스 볼수있는객실이래요)

 

저는 쿠팡에서 디럭스더블룸 8만원으로 예약했어요

(지금 들어가보니 4만원대~~)

저희는 성수기때 간게 확실한듯합니다... :o

가격이 엄청 싸졌네요~

그 금액대로 숙박한다면 정말 가성비 좋은 숙소인거같아요!

주변 편의점과 분수대와 먹거리 그리고 배타는것도 있는데 다음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