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울산 등억 영남알프스 mw모텔 키즈룸 물놀이하기좋은곳

by _han_da_ 2022.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시국에 물놀이는 가고싶고..
저도 탕에들어가서 누워있고 싶고...흑흑.. 코로나때메 목욕탕안간지 엄청 오래됫네요!

매번 다녀왔는데 포스팅을 이번에 하게되었네요 호호...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엠더블유모텔
울산 울주군 상북면 알프스온천1길 38
http://naver.me/51BHYg25

네이버 지도

엠더블유모텔

map.naver.com


주차는 널널하게들어왔는데
입실하고 얼마안있다 만차였어요..

숙박어플로 예약하려니 문의하라고 되어있었고
일요일에 인원추가까지해서 7만원에 예약했습니다!

앞에 사진을못찍었..
1층이 주차장이라 계단 한칸올라가서 2층에서 키받고 올라갔어요

스낵바는 여전한듯~~
젤인기있는건 팝콘..
라면도 하나씩들고갈수있게되어있는데 라면은 생각보다 손해일텐데 라는생각이..

304호로 배정받았어요~
리모델링했는지 깔끔하고 분위기가 달라졌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욕실!

역시 오락기..
예전에왔을때는 고장났는지 켜지지도않았는데.. 여기는 켜지네요!

드라이기 고데기 그리고 전자레인지까지!!

포트키 컴퓨터 티비 넷플릭스까지 완비네요 :)

벽지도 다시 새로했는지..깔끔..깨끗..!
여기까지 좋았으나...

왜 이걸 안치우신건지 바로 눈에 띄는데...




드러움주의..






왜....
왜.......

욕실들어가자마자 보이는데...왜......
왜안치우셨을까요....
흑흑...

이거빼곤.. 다 괜찮았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