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곳 울주 자수정동굴 놀이동산

by _han_da_ 2022. 3.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곳인

울주 자수정 동굴나라를 다녀왔습니다 :D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자수정동굴나라

map.naver.com

 

주차장은 넓은데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었네요 :)

예전에 갔을때 비해 많이 바뀐느낌이!

놀이동산 가격이에요!

보통 빅3나 빅5 끊어서 타시던데

저희 애는.. 3회이상 안탈꺼같아서 회전목마만 끊었는데 3회건 사서 3번 똑같은거 탈껄 그랬나 싶어요

꼭꼭 빅3나 빅5으로 끊으시길....흑흑..

 

오랜만에 가서 그런건지 거의 다 운행을하더라구요...

한 2년전?에 갔을때는 운영도 안하고해서.. 자수정동굴만 슉~보고왔는데

하루 코스로 오기 딱좋은것같아요

그리고 눈썰매도 한다는..!!!

마우나 눈썰매보다 훨 나은거같아요

텐트존도 있고 더 놀것들이 많다니....!!

담에 꼭 오고싶네요 :D

 

놀이기구 몇번타고 자수정 동굴로 가봅니다 :)

가기전에 토끼랑 비둘기(?)가 있었어요

많이 바뀌어서 놀것도 많은곳이네요^^

자수정 동굴나라 요금표에요

성인7000원 소인 6000원 입니다 :)

36개월 미만은 무료!

앞에 오리보트있길래 보트랑 같이 탄다했는데

동굴 고무보트 타는 매표에요!

동굴만 끊고 들어가서 가서 결제에요~참고하세요!

내부는 자수정 캐는 광부들 그림으로 시작하네요

 

자수정동굴 안에 보트타고 한바퀴 도는거에요 :)

신랑이랑 연애때 한번타봤는데

쫄보는 엄청 무서웠답니다...하하...

소리랑 기름냄새도 한몫했지용..

안으로 걸어가봅니다 :)

좀 많이 바뀐거같아요

안에 분위기도 좀더 밝아진거같구요!

그리고 항상 길을 잃었는데.. 

이렇게 빔을쏴서 길을 알려주는거 너무 좋네요!

쥬라기월드가 새로 생겼나봐요~

유모차를 끌고온 저희는 신랑이랑 첫째만 올라가보았답니다!

많이 바껴서 볼것들이 많아졌네요!

동굴들어가는데 고래 울음소리가 나서 뭐지~했는데

오리보트 타면서 미디어아트 볼수있다는데 고래도 나오고 공룡뼈도 나오고 그래요!

근데 가격은 좀 있는편같은...

너무 예쁜데 동굴안이라 쫄보인 저는...

눈으로만 보는걸로...

신랑이랑 첫째만 타고 왔는데 재미있었데요 :)

원주민 생활관에 있는 고려장 미이라

실물인줄 알았는데 모형이라하네요 

오랜만에와서 새롭게 많이 바뀌어서 볼껏이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겨울 맞이 행사인지 시간마다 눈을 뿌려준데요 :)

 

오전부터 오후까지 하루 올킬하고 왔네요!

아마 눈썰매까지 타고왔다면

너무 재미있었을것 같네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