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울산 소풍가다 여행가다점 리오픈 울산북구카페 울산주전카페

by _han_da_ 2023.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바닷가로 드라이브 자주가는데 여행가다가 문을 닫은거에요!

그래서 알아보니 재오픈준비중이라고..

또 어느순간 지나가다보니 오픈했더라구요~~(이런소식 늦는사람..)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24842993?lng=129.4598111&lat=35.5849156&placePath=%2F&c=15,0,0,0,dh 

 

네이버 지도

소풍가다 여행가다점

map.naver.com

 

외관이 많이 바뀌었어요! 

주차장은 똑같네요 :D

들어가자마자 엇!? 이렇게 앞쪽이 바뀔수가있나!? 신기했어요!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서 저는 깜짝놀랬네요 :D

요즘 유행하는 라탄느낌의 인테리어에요~

 

 

거기다 놀란건..자리에 앉아서 주문가능하다는점...

요즘 이런곳들이 많이생기네요! 아주르마레도 그렇고 요런시스템이 도입되니...

문맹이라 빨리 배워야겠습니닷..

피자도 팔구요! 금액은 사진을 다찍지못했네요 ^^

네이버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되실꺼같아요

테이블마다 놓여져있는 리뷰이벤트!

아이들이 감자튀김 엄청 좋아하는데 신청해봅니다 :D

주문한 음료 나오기전까지 외관구경하러!

사진이 2층부터 나오네요 :p

여긴 예전에 노키즈존인걸로 아는데 표식이 없어서 후딱 사진만찍고왔어요

온실같은 공간에는 사장님...?이 누워서 쉬시고 계셨는데 저희가 가서..괜시리 일어나시더라구요 ㅠㅠ

그냥 계셔도되는뎁..

예전에 여기서 사진찍었을때 분위기가 엄청 좋았거든요

쇼파좌석도 있어요 :D

저희가 앉은자리는 에어컨바람+테라스바람이여서 조금 춥다가 덥다가 했던자리였어요:D

커피 맛은 그냥 쏘쏘 했고 감자튀김이 엄청나게 맛있었다는사실...

생크림 크로와상도 괜찮았구요

베이커리류가 많았었는데 거의 없어지고 선택지도 없고....

사진으로보니 음..음...음..하다가 고른거거든요..

조금 아쉬움이 남았답니다!

 


아기의자못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