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전남 여수 해양수산과학관 여수아이랑가볼만한곳 여수아쿠아리움

by _han_da_ 2023. 3.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전라남도 여수에 엄청 괜찮은 아쿠아리움이 있다는사실! 아시나요!?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아이랑 다녀오기 좋은곳같아 다녀와보았어요!

 

위치는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346456?placePath=%2F&entry=plt 

 

네이버 지도

전라남도해양수산과학관

map.naver.com

 

요기는 신기한게 여수 서커스아트홀?이 옆에있더라구요~

여행가면 여수 자주갔는데 요론게 있는게 몰랐네요~

주차장은 따로 있으며 생각보다 널널하게 주차했어요~

 

매주 월요일 휴무

9:00~17:00까지

어른 3000원 청소년(초,중,고)2000원

만6세이하 무료!

어른2인만 결제하고 들어갔답니다~

부산의 수산과학관 갔겠지~라는 생각으로 입장~

중앙홀

생각보다.. 규모가 큰것 같은데..?

전시관 입구로 들어가니.. 빨판상어가있는거있죠..????

1인 3000원 하는곳 맞나요..?????

근데 쟤들도 웃긴게 유리창문엔 안붙고 저기에만 대롱 달려있어요 :D

생각보다 물고기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남해 앞바다에 사는 물고기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물이 뿌였더라구요~ 이유가 진짜 해수를 써서 그렇다고 글을 봤어요~

체험 수족관으로도 연결되어있더라구요~

뷰가 너무 좋아서구경..

체험수족관으로 들어왔는데 여기도 물고기도 엄청 많더라구요!

상어도 있고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 후다닥 지나갔어요:D

 

여기도 물고기 먹이체험, 색칠공부해서 스크린에 전송하기 더 놀수있어서 좋았어요 :)

아쿠아리움에 가격 반도 안되는데.. 2시간 순삭인거....

너무 즐겁게 잘놀다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