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랑갈수있는 국내여행

여수 하이락리조트 아이랑가볼만한곳 수영장펜션 풀빌라

by _han_da_ 2023.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엄청나게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네요...

둘째 어린이집 간이후로 자꾸 잔병치레를 해서..

저랑 아이랑 돌아가면서 아프네요 :( 

그간 밀렷던 포스팅 쭉쭉 올릴께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78338170?lng=127.7691938&lat=34.7100588&placePath=%2F&entry=plt 

 

네이버 지도

하이락 리조트&풀빌라

map.naver.com

 

여기는 저희 첫째 4살때 여수 여행다녀온 숙소였는데요

최근에 가니 엄청나게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분위기가 많이 바뀌어서 신기했어요 :)

저희는 오션스탠다드 c101 1층 예약했구요 저녁늦게 도착했답니다

바베큐사용하여 그릴비추가,인원추가는 침구 1세트 추가하였어요

복층 위에는 올라가지않았어요 아이가 오르락 내리락 할까봐요 

예전에는 이런 큰풀 말고 키즈풀,조금더 깊은풀1개 요렇게 있었는데 

이제는 키즈풀과 인피니트풀 해서 엄청~~크게 되어있는거에요

날씨가 쌀쌀했는데 미온수물로 아주 따뜻하게 잘 놀았습니다

그리고..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않아서 쾌적하게 물놀이했어요!

사우나 시설도 있었어요~

여수 하이락리조트를 숙소로 선택한 이유중 하나는 숙소값에 조식이 포함되어서에요!

첫번째 방문때는 코로나때문에 배식(?)해서 룸에서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지금은 이렇게 샌드위치를 주셨어요~

짜지도 싱겁지도 않아서 아이랑 잘 먹었어요:)

커피와 과자는 개인적으로 구매한것이에요~

신랑이랑 얘기하면서 예전에 여기서 사진찍었는데 지금은 막아놨다면서 :D

추억 회상하고있었어요

키즈풀에 어린이 영화도 틀어줘서 물안에서 놀면서 보고 재미있었는데

세월이 참 빠르다며 둘째데리고도 왔다며 :D

숙소 가격대비 수영장 엄청 넓어서 좋았던 숙소에요

재방문했을때 숙소 룸이 더 많아져서 신기했어요

층간소음은 못들은것같고 (옆방은 있었는데 윗방은 없었어요)

컨디션들이 다 좋고 위생상태도 좋아서 아주 만족한 숙소였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