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울산 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돌상 대여 후기

by _han_da_ 2023.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지난지 한참됬지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첫째같은경우에는.. 왠만하면 돌잔치를 하는데 

(그리고 너무 힘들었음..)

둘째는 셀프로 하자~ 해서 알아보다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100일상 돌상 대여를 한다는 정보를 읽었어요

100일상도 대여를 할려고했는데 발빠른분들이 넘나 많음...

오픈 하자마자 다 나가버렸더라구요...

그래서 돌때는 꼭.. 성공하자!!했는데 성공을 했습니다~

 

http://www.bukguscc.or.kr/m2/sub9.asp

 

울산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활기찬 행복도시 사람중심 희망 북구, 울산 북구육아종합지원센터입니다.

www.bukguscc.or.kr

 

이용대상

  • 센터 개인회원(북구에 주소를 둔 영유아와 부모, 조부모의 손자녀)
    (백일상 : 백일 기준 30일 전 후 영아) (돌상 : 생일 기준 30일 전 후 영아)
  • 해당 영아 회원카드 지참 후 대여

 

이용대상은 육아종합지원센터 회원이여야만 가능합니다

센터방문 가입후 회원카드로 온라인으로 가입후 사용가능해요!

 

제가 대여할때는 전통돌상 모던돌상 백일상 이렇게만 있었는데

백일상 AB가 더 추가가 되었네요!

꼼꼼히 읽고 하나하나 다 체크해서 받아왔습니다!

아빠가 가는게 나을꺼같아요... 넘 무겁고 커다랗습니다!

숙지 내용을 잘읽으시고.. 사진처럼 세팅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화병은 안썻어요.. 테이블이 원형테이블이다보니 다 들어가지지 않아서..

토퍼포함이지만 이름이들어간 토퍼로 개인적으로 준비했답니다!

케이크 모형과 떡도 모형이에요~

저는 모던돌상도 예뻐보였지만 돌잡이를 하고 싶어서요!

스튜디오에서도 첫돌 사진을 예쁘게 찍었지만 돌잡이를 하지못해서..

돌잡이상에서는 혹시나 명주실은 뺐어요..혹시나~ 미신믿진 않지만 그러다 두고두고 후회할꺼같아서요..????

한복도 퀄리티가 좋아 예쁘더라구요

의자도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의자라서

돌상 사진빼고도 여러사진을 많이 찍었답니다 :)

 

돌상대여도 돈이 꽤나 많이 나가서 고민 많으신분들 계실텐데요

육아종합지원센터 이용하시면 무료대여가 가능하니 간단히 사진찍으실분에겐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