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나도 드디어 갤럭시 Z플립3 개봉기! 헬쥐 흑우 탈출기

by _han_da_ 2021. 8.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쥐에서 중고폰 보장2년동안 흑우처럼 냈어요..^^

아는 지인한테 했는데 눈탱이 엄청 맞은거같아요..지금 찾아보니.....

 

왜! 그렇냐면...

중고폰 반납하니 100퍼센트 금액 보장 안해준다네요??

제폰은 거의 S급이고 신랑폰은 약간 액정 까졌는데

S급이라해도 남은 기기값 금액 100퍼센트 안까진다고해요

참내 그럴꺼면 이거 왜쓰나요? 

그리고 본사에서 전화와서 대리점가지말고^^ 본사에서 통해서 하면 혜택 많이준다~어쩌고 저쩌고 하길래

솔찍히 고장난부분도없고 48개월 기기값 약정잡혀서 24개월남았는데

바꿀생각없다 했더니

(갤노트10+사용중) 중고폰시세 29만원밖에 안한다고 S급이

그럴빠사 반납하고 새기기 쓰는게 더 낫지않냐~ 

어쨋거나 반납하고 S플래그라인으로 폰 받는다해도 24개월 약정 붙어요

잘보고 쓰세요

이름만 바꿔 비슷한 약정도 내밀어 놓으니 말다했죠?

휴대폰 사실려면 제대로 찾아보고 알아보고 사세요...

 

찾다찾다 아주아주 저렴히 해주는 폰가게를 찾았어요

고등학교때 친구가 잠깐 휴대폰일하고 이런류도 관심있어서

얘기를 많이나눴어요

대리점에서 본사 혜택 꿀꺽할수도 있다.. 홈페이지 가서 잘 알아보고 신청해라

부과서비스나 금액대 얘기를 오가다 저희지역에 젤싼곳을 찾았어요..드디어!!

사전예약 하고 색상 정하고 왔는데

Z플립 단점들이 슬슬 나오더라구요

배터리가 작다 발열이심하다 선생긴다 액정 금방깨진다

그런데

Z플립3는 보안해서 나온다했지만 (액정은잘모르겠어요...아직 안깨먹어봐서^^)

배터리는 접어져서 작다하네요 3300mah인데 제가 썻던 갤노트10+는 4400mah인가 하더라구요

거의 1000정도는 차이가 나는데 

카톡하고 노래듣고 전화하고 서칭정도 하는데 하루는 무던히 갑니다~

게임 돌리면 아마 금방 닳을 듯하구요

발열문제는 케이스 여부가 따른거같아요

이전에 썻던 갤노트10+ 반납하기전에 케이스 벗겨서 좀 만졌어요

게임도 돌리고 했는데 발열문제는 비슷한거같아요~

하지만 심각하게 뜨겁다 하시는분은 본사 가보셔야할듯해요!

그리고 접히는 부분이 신경쓰일꺼같다했는데

그닥! 신경안쓰여요~

 

영롱하고 이쁩니다..

색상도 예쁜데 약간 투명한색말고 좀더 진했으면 더 예뻣을듯해요!

아직 케이스가 안와 로켓배송되는곳에서 얼른 구매했는데

본사에서 주는 케이스도 얼른왔으면좋겠어요!!

 

그리고 

휴대폰 사면 이제 USB포트만 주고 충전 콘센트는 안주네요...

휴대폰 박스안에요!

뭐지??했는데

사전예약 구매 혜택에 있어요

(대리점가면 이것저것 챙겨준다해요)

 

+번외

개통되고나서 5G가 안터져요..

LET로만 터지는데

순위도 바꿔보고~해도 LET네요

반납하러 갈때 

왜 5G안터지냐 통신망 만들고 요금제 팔아야하는거아니냐했더니

LET 같은요금제도 있다며..^^

근데 5G랑 LET 같은요금제인데 혜택이 달라요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