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통영 찐맛집 통영굴마당

by _han_da_ 2022.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통영 여행가서 앞에 보트도 타고놀다가 숙소 근처에 돌아다녔거든요

길목이 다 굴식당인데 아이랑 같이놀면서 한두세바퀴 돌았는데

유독 여기만!! 사람많고 호객행위도 안하더라구요~

지나갈때마다 식사하고 가시라 하는데 거절하기가 뻘쭘했었답니다..^^;;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통영굴마당

map.naver.com

 

 

일단 신랑말론 여기가 맛집이라고 자주올라와서

그래서 그런지 식당에 사람이 좀 있었어요

a코스랑b코스랑 고민했어요 뭘먹을지~~

하다가 아이도 이것저것 잘먹어서a코스로 가봅니다!

아침식사도 가능하다하고 다른 블로그 보니 다 괜찮았다고 하네요^^

자리좀 찍으려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테이블은 다 식탁으로 되어있어요

테이블수는 많은데 좀 빡빡했어요!

멸치회무침은 한번도 안먹어봐서 시켜볼까~~ 했는데 

나와서 먹어보니 넘 맛있는거있죠....

왜 먹는지 알겠는맛^^

정식으로 나와서 먹을껀 많았지만 보쌈이 조금 나와 아쉽긴했습니다~

그래도 조개도 나오고 튀김도 있으니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D

 

아기의자는 없었고 수저는 저희가 챙겨갔어요! 참고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