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죽도시장 갈릴리대게회식당 포항맛집

by _han_da_ 2022.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항에 죽도시장안에 있는 갈릴리대게회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갈릴리대게회식당

map.naver.com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왔습니다 :)

항상 붐비는 포항죽도시장이네요

 

그때의 숙소밑 대게집이 참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들린 포항 죽도시장

대게 또먹을까? 하길래 싫다고.. 그래서 회만먹기로!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거의 거기서 거기...

상차림만 조금 다를뿐 금액은 비슷하더라구요

앞에 삼촌이 애기 먹을꺼 많다고 많이챙겨준다는 꼬심에 들어갔습니다 :)

테이블에 손님이 좀 꽤있어서 테이블 사진은 못찍었네요

저희는 모듬회 소자 시켰어요

간단히 먹을(?)예정이라서요 :D

기본 상차림이에요

김밥도 나오고 계란찜도 나오고 아이가 먹을께 많이 나오더라구요!

후후 제가 좋아하는 멍게도 나왔습니다

포스팅 하는데도 또 먹고싶네요 :D

광어 우럭 숭어였나.. 3종류였던거 같은데...

잘라놓으면 뭔지모르고 잘먹는..

탕도 나오고 

금액에 비해 너무 잘나와서 잘먹고 나왔어요

 

그리고 김밥이랑 조금 더 주실수 있냐고 물어보니 흔쾌히 더주시더라는^^

(원래 추가로 알고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