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달천동 카페 애견동반가능 그로브 GROVE

by _han_da_ 2021. 1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북구 달천동에 있는

그로브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그로브

map.naver.com

 

달천 그린카운티 맞은편이네요 :)

주차장은 한없이 넓으니 넉넉히 주차하시면될듯해요

여기를 갈까 강동에 있는 커피숍을 갈까 고민했었어요...

왜냐면 돼지바케이크가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ㅇ

따뜻한 초코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돼지바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는동안 카페 인테리어 구경 :)

요즘 카페 인테리어네요 포토존도 있구요~

자리가 넓게 있었지만 손님들이 계셔서^^

없는자리만...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심플하고 너무 예쁘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래요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니 시간 잘보고 가세요 :)

애견동반카페라 애견이 좀 있을줄 알았는데...

아무도없음^^...

햇빛이 좋아서 야외로 나와보았어요!

넓게 뛰어 놀수있어서 그로브를 선택해서 와보았거든요~

넓고 좋은데 애견도 있었음 더 좋았을터...

시간이 4~5시 라 없었나 싶었어요...

애들도 뛰어놀수 있고 좋았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