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주전 수제버거 울산버거

by _han_da_ 2022. 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아이랑 심심하면 드라이브하면서 맥도날드에서 감자튀김사서 먹고 그랬는데..

햄버거가 참.. 양상추도 다져놓고 양도 점점 작아지고  :(

그러다가 생각난 수제버거집이에요!

 

울산버거 라고 수제버거 유명하더라구요~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울산버거

map.naver.com

 

주차장은 널찍하구요

포장된다해서 포장해왔어요!

2차 맞고 2주는 지나야 백신패스 된다하니..

백신패스되도 포장위주로 먹을듯하네요 아이가 너무 어려서 :( 

 

점심시간쯔음 갔는데 주차되있는차가 꽤있었어요!

매주 화요일 휴무네요

11시부터 18시까지 영업하고 주말은 19시30분까지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연탄불고기버거,연탄불고기스파이시버거,통새우버거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수제버거다보니 가격이 좀 나가네요

손님이있어서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못찍었어요

커피는 그냥 평균가격인거같아요 

세트 2개 단품하나인데 뭐가 이렇게 많더라구요..

통새우버거 진짜 새우가 씨알이 커서 씹혀요

역시 수제버거인가 싶어요!

스파이시 불고기는 맵긴매워요

엄청맵다~이정돈아니고 매콤하네? 정도였어요!

맛있게 매운맛이라 괜찮았어요!

기본 불고기는 달콤하고 아이들이 먹어도 맛있는맛이였어요!

 

수제버거 단점이.. 잡고 깨끗하게 먹을수가 없는데...

여긴 그래서 포크랑 나이프 챙겨주셔요 

그리고 음료는 캔음료 주셔요~

다른건 안먹어봤는데 통새우버거는 진짜 새우씹히는 맛이 나서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