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언양 더스톤 포토존많은 카페

by _han_da_ 2022. 3.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언양 더스톤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더 스톤

map.naver.com

 

연중 무휴인거같아요

주차 자리도 넉넉하구요

작년에 캠핑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카페를 발견해서 가볼까!했는데 지도에 나오지 않더라구요 :(

그때가 아마 가오픈 기간이였던거같아요!!

갔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길을몰라서...흑흑

 

이번에 언양 놀러간 김에 주룩 다녀왔어요:)

 

대형카페이다보니 자리도 많아요 :)

 

여기는 특이한게 문이 자동으로 옆으로 열리는게아니라 앞으로열려요

신기하죠????

 

매일 베이커리를 구워 낸다고하네요!?

오전중으로 갔었어요:)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아보여요! 

스톤치즈케이크맛있어보여서 무슨맛이냐니까 흑임자라고..

도전 안해봤어요..^^;; 다음번에 도전으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있어요:)

노키즈존이라 되있어서 놀랐는데 2층만 노키즈존이네요 :)

반려동물 입장불가입니다 참고하세요!

여기는 주문하는곳에서 밑으로 내려가면 있는곳이에요

탁트인 야외랑 인테리어가 멋스러워보이네요 :)

2층부턴 노키즈존

아침일찍왔다보니 손님이 없어서 한적하니 여유를 즐기다 올 수 있었어요!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구요

여기서 거위..??오리???소리가 났는데 들여다 보이지 않았네요~

 

야외에 앉으려고 하다 옆건물이 하나더있었는데 거기도 자리더라구요~

아무도 없어서 착석~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

그리고 유아 의자도 있어요 :)

아메리카노와 텐저린라떼 그리고 녹차라떼

마늘빵이였나... 그리고 초코스콘

텐저린라떼 도전~해봤는데

생각보다 향도 많이나고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다음번에는 스톤치즈케이크 도전!

다먹고 나오다가 애가 시크릿쥬쥬다!했더니

우와..뜨개로 만든인형들..!

뜨개질할때 보기만했던... 만들어볼생각도없엇던 인형이였는데

이렇게보니 너무 예쁘고 제가 막 갖고싶고...

 

아직 겨울이라고 눈사람도 있네요

여름에는 여기 물 틀어주나봐요

봄에서 여름 되는 사이에 또 오면 좋을꺼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