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화봉동 노릇 고기집맛집 참숯구이 찐맛집

by _han_da_ 2021.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북구 화봉동에 잇는 참숯구이 돼지고기 찐맛집인 노릇을 다녀왔습니다!

양떼목장 갔다 뭐먹을까~~하다 지나가다 들린 노릇
예전에 비해 매장들이 다 바뀌어서 새로 오픈한것같아요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노릇
울산 북구 화봉로 91
http://naver.me/GAiA0iOu

노릇 : 네이버

리뷰 19 · 매일 14:00 - 23:00, 매월 둘째주월요일 넷째주월요일 휴무입니다

store.naver.com


주차는 딱히없어요 생활주차구역에 주차하시면되요!

점심시간 한참지난뒤 조용한시간에 다녀왔어요 :)

저희는 노릇 모듬을 시켜보았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고기 한판이네요~ 버섯에 낙인도있습니다 :D
삼겹과 항정 꼬들목살 이렇게 한판이네요

차림상이에요~ 김치전과 순대를 주시네요~ 원래는 부추전인데 철지나서 김치전으로 나온다하시네요~

사장님이 구워주십니다 :D
손님없고 한산해서 해주신다하셨어요!
맛나게 구워주셨어요~~

배는 부른데 뭘먹을까하다 돼지껍데기 시켜보았어요
1인분 양이고 구워먹으니 진짜 넘맛있었어요~~

그리고 물냉면~~ 약간 김치말이국수같아요 새콤달콤 넘맜있던거있죠?

그리고 눈꽃대패도 시켜봅니다..
냉면과 파절임이랑 같이먹으니 넘맛있었어요!!

그리고 된장찌게국밥도시켜보았어요~
아이랑 같이먹을꺼라 안맵게해주세요~했는데
근데 생각보다 매콤했네요 양념장이 조금 매콤한것같아요!

서비스나 고기 냄새도안나고 너무나 맛있었던곳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