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카페 스테디커피 신천동커피 찐맛집

by _han_da_ 2021.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군산오징어에 이어서 영수증 들고 10프로 할인받으러 갑니다  :D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스테디커피 신천CGV점

map.naver.com

 

주차장완비에요:)

 

여기는요... 제가 신랑이랑 투잡얘기하다가 주변에서 쿠팡잇츠를 하시길래

한번 해보자해서 했는데

여기 주문받아서 가는데 커피향이 너무~~~~~~~좋은거에요???????????

담에 꼭꼭 가자고 약속하고 갑니다 :D

 

왜 스테디 커피인진 모르겠지만...:)

여기도 음식점 위생등급 우수를 획득했데요~

 

여긴 타르트 종류가... 완전 다양하지않나여!!!!

이렇게 많은곳 처음봐요...

제과제빵종류가 엄청많았어요...

여긴 무슨 빵집인가요????????

빵에 정신팔려서^^

음료메뉴사진은 패쓰해버린 나...

 

홈페이지 메뉴사진을 가져왔어요...(혹여나 문제되면 알려주세요 삭제하겠습니다!)

가격도 그냥 요즘 카페 가는 금액정도고..

 

딸래미는 아이스크림도먹고싶고 초코우유도 먹고싶다하셔서

초콜릿아이스와 저는 버터넛아이스를 시켜보았어요!

매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장해서 왔어요!

캐리어도 넘 귀여운듯...

오엔이커피랑 약간 비슷한듯하면서도 여기가 종류도 더많고..맛도 더맛있네요..?

흑임자아이스 먹어보면 맛 비교 될듯한데 다음번에 먹어봐야겠어요!

빵은 못샀지만 냄새가 아주아주 그냥 다먹고싶게 생겼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