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 북구 신천동 맛집 와우시티 군산오징어

by _han_da_ 2021.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북구 신천동에 있는 와우시티 건물 안 군산오징어를 다녀왔습니다 :)

 

위치는요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군산오징어 울산신천CGV점

map.naver.com

 

주차장완비 :) 

4층에 위치해있어요~

여기는 리틀베프라고 대형 키즈카페가 유명한곳이죠...

원래는 4층에있는 돈까스 먹으러 가려고했는데

점심시간이라 자리가 안나더라구요...

그런데 옆 꽃마름과 군산오징어는 널널...

아마 돈까스먹으면 키즈카페 30분 추가 시간 줘서 그런지 아이랑 많이 앉아있었어요

어디갈까 하다가 군산오징어에 돈까스도팔고.. 매운것도팔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

 

군산오징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평가가 매우 우수한가봐요

플랜카드를 아주 자랑스럽게 올려놓으셨어요 :)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네요~

그리고 방문포장은 10프로 할인되네요~

메뉴 판이에요

군산오징어집에 왔으면 오징어를 먹어야죠~

저희는 오삼불고기랑 어린이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오면 맛나게 볶아먹어야해요

위에 미나리가 수북히 있어 먹을때마다 넘 맛있었어요 :)

보글보글 끓여서 쌈무랑 싸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

냉 콩나물국도 주셨어요 

밍밍하지만 볶음이 짭쪼롬해서 시원하고 맛있었지요 :)

그리고 어린이돈까스~

5000원 치곤 평타..? 근데 끝부분이 약간 탄맛이나서.. 탄맛나는건 어른이가 먹고...

좋은것만 먹으렴...^^..

마지막으로 볶음밥~

역시 이런 양념장에는 밥을 비벼줘야하죠 :D

 

가격과 어린이와 같이 먹을 수 있는곳이라하면

여기도 나쁘지 않네요

어린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와 반찬이 나와서 재방문 할듯합니다 :)

 

그리고 영수증 챙겨가시면 1층에있는 스테디 커피숍 10프로 할인된다해요~

저희는 챙겨서 다음 포스팅으로 글을 이어나가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