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무인카페 24시 나우카페 전국체인 셀프커피숍

by _han_da_ 2021.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동네에 2군데나 있는 나우커피숍을 찾았어요~

 

위치는요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나우커피

map.naver.com

 

주차장은 딱히없어요...

동네가 아무때나 주차하는곳이라

2층은 주차장이 따로 있는거 같더라구요~

 

 

24시 무인카페 들어보셨나요?

요즘같은 언택트시대에 많이 늘어나는 곳이에요~

알고보니 전국체인.. 유달리 제가 사는지역이 더많은듯합니다!

아메리카노 1400원 금액 보셨나요..?

저렴하긴 아주저렴해요~!

그만큼 메뉴는 단촐해요 

에이드는 무탄산이니 잘!보고 선택하세요

마셔보면 바나나라떼는 완전 바나나우유같아요 :)

딸래미가 아이스초코를 드신다하셔서...

결제후 컵이 나옵니다

그러고 얼음나오는곳에 눌러줘야해요~

누르면 작은얼음과 물이 같이 섞여서 나와요

그후에 음료투출구에 가져다 놓으면 음료수가 나온답니다~

셀프로 하기 쉽죠?

커피는 스타벅스 원두 쓰시나봐요~?

곳곳에 스타벅스 로고가 박힌 원두가 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한다하는데...

와..그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4400원인데...

가격차이가 많이나네요

정말로 스타벅스원두를 사용하는지 합리적인 의심이...(그만큼 인건비인건지..)

무인카페지만 매장이 깔끔해서 좋네요

카공족들에게 저격받는 커피숍이라 하던데 저희동네는 카공족이 많이없나봅니다 

 

하나 아쉬운점은 얼음이 너무 작아서 금방 녹아서 밍밍해져서 아쉬워요

큰 얼음을 썻으면~~ 하는 바램이있지요 :)

가격면에서 아주아주 착한 나우커피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